반응형

 

저녁에 팔공산에서 사촌모임을 하기로 해서

조금 일찍 팔공산에 올라가서

스타벅스에 들렀어요

 

 

 

* 위치

대구 동구 중대동 665-2

 

* 전화번호

053-986-8895

 

* 영업시간

일~목, 10:00 ~ 22:00

금~토, 10:0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형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고

데리고 가주더라구요

 

역시 사람이 많은지

주차장에는 자리가 거의 없었는데

운이 좋게도 도착했을데

차가 한대 빠져서 쉽게 주차했어요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요즘 스타벅스는 현금 없는

스타벅스 매장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현금 사용 시

항상 잔돈을 유지해야 하고

계산하는데 더 오래 걸리기는 하죠

 

요즘 푸드트럭에서도 현금 안받는 곳도

꽤 보이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은 금, 토가 주말이라

한시간 더 길게 영업하고 있네요

 

사진찍는데 제가 비치니까

좀 창피하네요 ㅎㅎ;;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은

무료 Wi-Fi, 반려동물 출입 불가,

향이 강한 음식물 반입 제한, 금연 시설 이구요

 

전 skt 멤버쉽인데

아쉽게도 kt 멤버쉽이네요

예전에는 skt 멤버쉽이 혜택이 가장 좋았었는데

요즘은 혜택이 가장 적은거 같아요 ㅠㅠ

 

 

 

 

스타벅스 메뉴

 

스타벅스 메뉴들~!

우측에 새로나온 음료들도 있었지만

전부 sold out 붙여놓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은 안찍었어요 ㅎㅎ

 

요즘 되도록 커피를 안마시려고 하다보니

카페를 갈때마다 뭘 마실지 고민되네요

 

 

 

 

스타벅스 그린티라떼

 

고민하다 주문한것은 그린티라떼~!

형이랑 저는 그린티라떼 마시고

형수님과 둘째 조카는 딸기요거트,

첫째 조카는 망고 패션 후르츠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그린티라떼

 

녹차를 좋아하다 보니

그린티라떼도 마시기 참 좋네요 ㅋ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2층

 

2층 내부 모습~!

깔끔하게 되어 있고

의자가 편해서 좋았네요

 

주차장은 자리가 없을 정도로 차가 많더니

2층에 자리는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야외테라스

 

2층 야외 테라스도 자리가 있어서 가려고 했으나

요즘 날이 선선하니 좋아서

자리가 없더라구요 ㅎㅎ;;

 

 

 

 

스타벅스 대구팔공산점

 

한잔마시고 저녁 약속시간이 가까워져서

나오다가 경치가 너무 좋아서

주차장에서 다시 사진 찍었네요


오랜만에 팔공산 갔는데

여러 식당도 많지만

카페가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지나다보니 카페도 많아졌는데

대부분 카페가 차로 가득차 있더라구요

 

역시 팔공산은 드라이브하기 좋아서 그런지

드라이브하고 카페 가서 커피한잔 하기 좋은거 같아요

 

팔공산으로 드라이브 하러가서 맛있는거 먹고

스타벅스도 좋고 다른 마음에 드는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