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성로 맞은편 약령시쪽에 보면 종로라고

요즘 사람들이 많다는 곳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만나서

고기 한판 먹고

간단하게 한잔 더 하려고

이자카야에 갔어요

 

 

 

* 위치

대구 중구 종로2가 25-1 1층

 

* 전화번호

053-255-7845

 

* 영업시간

18:00 ~ 0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히토모 이자카야

 

히토모 이자카야~!

히토모 일본식 선술집~!

 

1차로 고기를 잔뜩 먹은 상태라

간단하게 한잔 할만한 곳을 찾다가

많은 곳이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차있고

여기도 물론 사람이 꽤 있었지만

자리가 남아 있어서 들어갔어요

 

 

 

 

히토모 메뉴

 

히토모 이자카야 메뉴를 보면

우선 사시미와 샐러드로 시작하네요

 

사시미도 좋고 타다끼나

타코 와사비도 좋지만 일단 패스~!

 

 

 

 

히토모 메뉴

 

그 다음은 볶음과 구이!!

볶음과 구이는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히토모 메뉴

 

그리고 튀김과 탕, 식사 메뉴도 있네요

저희의 안주는 모두 이 페이지에 있어요

 

모듬고로케와 얼큰 해물 짬뽕을 주문했거든요

특 얼큰 해물 짬뽕 주문하려고 했는데

특은 지금 안팔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히토모 메뉴

 

여기는 사케 매뉴~!

아마 제가 술을 마셨으면 사케 마셨을거 같은데

제가 컨디션이 안좋아서

술 말고 콜라 한잔 했더니

사케를 안마셨어요 ㅎㅎ;;

 

 

 

 

히토모 메뉴

 

그리고 사케를 제외한 음료 메뉴들~!

여기서 전 콜라를 마셨죠 ㅠㅠ

 

 

 

 

히토모 기본

 

주문하고 나온 기본 안주들은 이렇게~!

원래는 많이 까먹는데

배가 불러서 인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히토모 모듬고로케

 

그리고 모듬고로케부터 케첩과 소스에 나왔네요

모듬고로케로 고로케 6개에

아래에 감자튀김만 가득 있었어요...

 

 

 

 

히토모 모듬고로케

 

고로케는 아무리봐도 뭐가뭔지 구분이 안가서

완전 뽑기로 하나 골라서 먹었는데!!!

 

 

 

 

감자고로케

 

감자였네요...

감자도 물론 맛있지만...

다양한게 많은데 가장 많이 먹어본 감자네요

 

감자라 케첩만 찍어먹었더니

다른 소스가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

 

 

 

 

히토모 얼큰해물짬뽕

 

그리고 나온 얼큰 해물 짬뽕~!

나오면 한번 더 끓여 먹어야 하죠

 

 

 

 

얼큰해물짬뽕

 

그래서 살짝 끓여보면 이렇게~!

안에는 게도 들어 있고

생각보다 이것저것 들어있지만

아쉬운건 얼큰 하지가 않았다는 점이

좀 아쉽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1차로 고기 먹는데에서는

사진도 안찍어서 포스팅도 못했구요

 

2차로 먹을 곳을 찾아

종로를 한바퀴 돌고 나서

간 이자카야 였는데

술을 안마시고 간거라 그런지

왠지 살짝 실망스럽긴 하네요

 

모듬고로케 13,000원에 6개면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부실한거 같기도 하고...

 

얼큰 해물 짬뽕도 안에 해물도 꽤 들어가고 해서

괜찮은거 같으면서

얼큰하지 않아서 애매하기도 하고...

 

제 평가로는 완전히 괜찮다고는

말 못하겠어요 ㅎㅎ;;

 

대신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열심히 수다 떨다 왔어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