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지 생신이라 어머니, 형과 함께

대구 현대백화점에 가서

아버지 생신선물을 사고

도쿄 사이카보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위치

대구 중구 계산동2가 200 현대백화점 8층

 

* 전화번호

053-426-0108

 

* 영업시간

10:3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도쿄사이카보 대구점

 

일본가정요리 전문점!!

도쿄 사이카보 대구점~!

대구 현대백화점 8층에 있구요

 

 

 

 

도쿄사이카보 설명

 

일본 스타셰프 카사하라의 정성스런 일식요리로

활어 초밥 세트와 활어 생선회,

시원한 메밀 소바가 전문으로 보이네요

셰프는 없겠지만요 ㅎㅎ;;

 

 

 

 

도쿄사이카보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10시30분부터 22시까지이구요

 

 

 

 

도쿄사이카보 메뉴

 

입구 옆에는 이렇게 대표메뉴를 보여주고 있네요

돈까스, 스시, 사시미, 사이드, 라이스로 구분되어 있어요

 

 

 

 

도쿄사이카보 메뉴

 

메뉴를 하나씩 확인해보면

생선회와 초밥 메뉴부터 시작하네요

가격이 가볍게 먹기는 좀 힘들거 같아요 ㅎㅎ;;

 

 

 

 

도쿄사이카보 메뉴

 

다음은 돈까스와 면류 메뉴로

면류에 우동, 메밀 소바, 야끼 우동이 있네요

 

 

 

 

도쿄사이카보 메뉴

 

단품 식사메뉴나 사이드 메뉴도 있었구요

 

 

 

 

도쿄사이카보 메뉴

 

음료 메뉴와 음료와 함께 세트 메뉴도 있네요

 

 

 

 

도쿄사이카보 장어덮밥 히쯔마부시

 

그리고 역시 비싼 장어덮밥~!!

나고야식 히쯔마부시라고 하는데

전 올해 5월에 나고야에서 직접 먹어봤는데

거기서도 4만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하고

맛은 진짜 좋았었어요 ㅋ

 

주문은 어머니가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형은 돈까스 정식,

전 메밀소바 미니돈까스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도쿄사이카보 샐러드

 

식사 나오기 전에 샐러드 부터 나왔구요

식전에 깔끔하게 비웠어요 ㅋ

 

 

 

 

도쿄사이카보 정식

 

그리고 모든 메뉴가 한꺼번에 나와서

사진 한컷 찍어봤어요 ㅋ

 

 

 

 

도쿄사이카보 돈까스 정식

 

형의 돈까스 정식~!

돈까스가 뒤에 나오는 미니돈까스와는 다르게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도쿄사이카보 메밀소바 미니돈까스 정식    도쿄사이카보 메밀소바

 

도쿄사이카보 유부초밥    도쿄사이카보 미니돈까스

 

제가 주문한 메밀소바 미니돈까스 정식인데

어머니가 갑자기 메밀소바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제가 먹으려고 사진만 찍고 어머니가 드셨어요 ㅎㅎ;;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그리고 어머니가 주문하셨지만

제가 먹은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어머니가 받으셨을때 찍은 사진이라 뒤집혀 있어요 ㅎㅎ;;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메뉴의 메인인 알밥이에요

여러 재료가 많지만 김치가 있는게 특이하네요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알밥은 잘 비벼주었구요~!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한입 먹어보면 알밥인데

달달한 김치가 있어서 되게 독특하더라구요

평소에 알밥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독특하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그리고 미니 우동~!

다른곳의 미니 우동보다는 양이 많은거 같아요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우동을 먹어보면 면이 퍼져있지도 않고

국물도 적당히 괜찮았어요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그리고 말그대로 미니돈까스!!

왠지 이수근까스가 생각나네요 ㅎㅎ;;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소스는 되게 묽었는데

미니돈까스도 나쁘지 않았어요

 

 

 

 

도쿄사이카보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

 

그리고 깔끔하게 클리어는 못하고

반찬 조금은 남았네요 ㅎㅎ;;


대구 현대백화점 8층의 도쿄 사이카보에서

점심으로 알밥 미니돈까스 정식을 먹어봤고

메밀 소바도 맛은 봤는데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단,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 강해서

가성비는 별로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백화점이라지만 엄청 맛있지 않은

적당히 맛있는 맛에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비싸서

제 개인적으로는 가성비가 별로였네요

 

도쿄 사이카보는 맛보다 가성비로

제 개인적으로 비추드립니다!!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