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지 선물 사고 이니셜을 새기기 위해

아침일찍 다시 현대백화점에 가서 맡겼더니

2시간 후에 오라고 해서

Mealtop에 가서 잠깐 여유를 부렸어요

 

 

 

* 위치

대구 중구 계산동2가 200 현대백화점 8층

 

* 전화번호

053-245-3855

 

* 영업시간

10:3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현대백화점 밀탑

 

현대백화점 8층에 있는 밀탑~!

8층에서 카페 찾았는데

밀탑과 아이스크림 가게 두개 있더라구요

거기서 빙수카페로 유명한 밀탑으로 갔어요

 

이전에 형과 사촌동생들과 밀탑에 온적 있었는데

그때는 대기표 뽑고 기다리다가

빙수 4개를 20분도 안되서 먹고 나온적이 있었어요 ㅋ

 

현대백화점 밀탑은 따로 가리는게 없이

오픈형으로 테이블이 놓여있구요

사람이 없는건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

들어가서 손님이 없는거에요 ㅎㅎ;;

 

 

 

 

현대백화점 밀탑 메뉴

 

밀탑 메뉴~!

밀탑은 빙수카페로 유명한 만큼

메뉴가 빙수로 시작하네요

밀크빙수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죠

 

간단한 먹고 마시기를 원했기 때문에

빙수가 아닌 다른것을 주문했네요

 

간단하게 먹을거로 녹차 카스텔라 인절미

전 아이스크림에 있는 흑당 스노우 라떼로 선택했고

어머니는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현대백화점 밀탑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밀탑 빙수카페로 적혀있네요 ㅋ

 

 

 

 

현대백화점 밀탑

 

진동벨이 울리면 주문한 곳 말고

사진의 오른쪽에 Pick Up에서 받아서 먹고

다 먹으면 왼쪽 Return에 셀프로 가져다 주면되죠

 

 

 

 

밀탑 흑당스노우라떼 녹차카스텔라인절미 바닐라라떼

 

조금 기다리니 나온 흑당 스노우 라떼바닐라 라떼,

녹차 카스텔라 인절미에요~!!

 

 

 

 

밀탑 녹차카스텔라인절미

 

녹차 카스텔라 인절미 위에는 대추가 올라가 있었구요

인절미에 콩고물 대신 녹차 카스텔라를 가루내어 묻혔더라구요

살짝 달달하면서 녹차 카스텔라 맛이 나면서

인절미의 식감까지 맛있더라구요~!!

간단하게 차 마시면서 먹기 좋은거 같아요!!

 

 

 

 

밀탑 바닐라라떼

 

어머니가 마신 바닐라 라떼에는 하트가~!

제가 마신게 아니라서 맛 표현은 힘들고

어머니는 맛있다고 하셨어요 ㅋ

 

 

 

 

밀탑 흑당스노우라떼

 

그리고 저의 흑당 스노우 라떼~!!

가격이 8,500원으로 저렴하지 않은데

일단 컵의 크기가 커요!!

 

가장 위에 보이는 건 밀크빙수에

흑당시럽을 뿌려놓아서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밀탑 흑당스노우라떼

 

밀크빙수를 먹고 나니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었어요!!

밀크빙수와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서

가격도 비싸고 메뉴에서 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거 같았어요

 

그 아래에는 우유에 가장 밑에는 흑당 시럽이 있어서

잘 저어 마시면 되는데

우유가 위의 아이스크림 때문인지

달달하고 흑당맛도 나서 저는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


보통 같았으면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을텐데

요즘 커피를 안마시려고 하다보니

자꾸 달달한것을 마시게 되네요 ㅋ

 

물론 칼로리가 높겠지만서도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까요 ㅎㅎ;;

 

요즘 카페가면 흑당 종류 메뉴가 많은데

사실 흑당 맛이 참 좋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유행하는 것이겠지요

 

밀탑을 두번가봤는데 예전에 빙수도 맛있었고

이번에 먹은 녹차 카스텔라 인절미와

흑당 스노우 라떼도 너무 맛있었네요

 

흑당 스노우 라떼는 빙수먹는 느낌과

아이스크림도 먹을수 있고

흑당 라떼도 마실 수 있어서

1석 3조로 조금 비싸긴 해도 시켜먹을만 한거 같아요

 

근처에 밀탑이 있으면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