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지가 저녁에 외식을 하자고 하셔서

조카들이 라라코스트와 쿠우쿠우 중 고민하다가

무한리필 초밥뷔페인 쿠우쿠우로 갔어요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46-3 8층

 

* 전화번호

053-588-6274

 

* 영업시간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쿠우쿠우 대구성서점

 

쿠우쿠우 대구성서점~!

성서 이마트 근처에 있어요

가족들은 들어갔고 둘째 조카가 문을 잡아주고 있네요 ㅎㅎ

 

 

 

 

쿠우쿠우 푸드페스티벌

 

입구 앞에는 푸드 페스티벌은 한다고 입간판이 있던데

실제로 메뉴가 다 있지는 않더라구요...;;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는 무한리필 초밥뷔페로

평일점심에는 13,900원이고

평일저녁주말, 공휴일17,900원이에요

초등학생10,900원이고

어린이6,000원이에요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이용시간 1시간 30분이고

음식 남기면 1000원의 기부금을 내야해요!!

 

 

 

 

쿠우쿠우 셋팅

 

앉으면 바로 자리 셋팅을 해주네요

그러면 짐을 놓고 뷔페를 탐색하러 가야죠!!

 

 

 

 

쿠우쿠우 케익 과일 디저트

 

제 자리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케익과 과일이 있는 디저트 코너였어요

과일은 별로 안드시나 봐요

과일이 가장 많이 남아있네요 ㅋ

 

 

 

 

쿠우쿠우 훈제오리바베큐 꽈리고추삼겹볶음

 

훈제 오리 바베큐와 꽈리고추 삼겹볶음도 있었구요

꽈리고추 삼겹볶음에는 야채만 있는거 같았어요 ㅋㅋ

 

 

 

 

쿠우쿠우 모듬야채구이 소세지 짜장면 크림파스타

 

그 옆에는 모듬야채구이와 소세지,

짜장면과 크림스파게티가 있었구요

전 짜장면 안 먹었지만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쿠우쿠우 피자 옥수수콘

 

그리고 그 옆에는 피자와 옥수수콘~!

맛은 안봤어요 ㅋㅋ

 

 

 

 

쿠우쿠우 타코야끼 어묵 돈까스 감자튀김

 

그리고 튀김류인 타코야끼와 튀긴어묵,

감자튀김과 돈까스가 있었구요

 

 

 

 

쿠우쿠우 빙수

 

눈꽃빙수라는 빙수코너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요!!

 

팁 하나 하면 빙수 위에

아이스크림 올려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ㅋ

 

 

 

 

쿠우쿠우 롤

 

그리고 다양한 롤들도 있었구요

전 장어롤만 먹은거 같아요

롤은 맛있지만 밥이 많아서 배가 너무 불러요 ㅋ

 

 

 

 

쿠우쿠우 음식

 

푸드페스티벌 관련된 음식과

탕수육, 깐풍기 등 여러 음식들도 있었고

사진 오른쪽에 크림스프도 있어요

 

 

 

 

쿠우쿠우 초밥 스시

 

그리고 메인인 초밥들~!

전 연어가 좋아서 연어를 가장 많이 먹은거 같네요 ㅋ

 

 

 

 

쿠우쿠우 우동

 

우동 코너가 있는데 면이 불어서 그런지

요청을 하면 면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쿠우쿠우 쿠키

 

쿠키도 있는데 디저트 쪽이 아니라 정 반대편에 있네요;;

 

 

 

 

쿠우쿠우 알밥

 

알밥과 단호박샐러드는 거의 바닥이네요

인기메뉴인거 같지만 먹지는 않았어요 ㅋ

 

 

 

 

쿠우쿠우 샐러드   쿠우쿠우 샐러드

 

취향에 맞게 샐러드도 드시면 되구요

 

 

 

 

쿠우쿠우 음료

 

그리고 탄산, 슬러시, 쥬스, 커피까지

음료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좌측에 보이는 것은 아이스크림 기계에요 ㅋ

 

 

 

 

쿠우쿠우 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장어초밥

 

그리고 대망의 첫 접시는 초밥과 롤!!!

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장어초밥, 도미뱃살초밥과

장어롤, 불쭈꾸미 김말이를 가져왔어요

 

역시 연어초밥이 가장 맛있었고

불쭈꾸미 김말이도 괜찮았어요

 

 

 

 

쿠우쿠우 야끼우동 탕수육 깐풍기 타코야끼

 

두번째 접시는 야끼우동과 탕수육, 깐풍기,

훈제오리바베큐, 타코야끼, 튀긴어묵이구요

야끼우동이랑 깐풍기가 맛있었어요!!!

 

 

 

 

쿠우쿠우 크림파스타 연어초밥 새우초밥 크림스프

 

세번째는 크림파스타와 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생새우초밥, 계란초밥과 크림스프를 가져왔어요

살짝이 소주도 보이네요 ㅋㅋ

 

 

 

 

쿠우쿠우 와플

 

그리고 음식 근처가 아닌 입구 옆에

와플 코너가 있어서

와플도 먹으러 갔어요 ㅋㅋ

 

 

 

 

쿠우쿠우 와플 케이크

 

와플만 가져오기 그래서 케익과 머핀도 가져왔어요 ㅋㅋ

와플에는 생크림 듬뿍 올려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죠!!

 

 

 

 

쿠우쿠우 와플

 

와플을 반접어서 맛있게 먹었구요!!

 

 

 

 

쿠우쿠우 아이스크림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평소라면 에소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을 넣는

아포가토로 마무리 했겠지만...

 

요즘 커피를 안마셔서 그냥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네요


사실 쿠우쿠우 대구성서점에

친구와 함께 두번 왔었는데

두번다 이전에는 초밥의 밥이 너무 질어서

맛이 없어서 너무 실망하고 갔기 때문에

이번에 쿠우쿠우 갈때 반대했었는데요

 

이번에 가족과 함께 갔을때에는

맛이 괜찮더라구요

 

근데 다른 문제는 예전에는 더 많이 먹은거 같은데

지금은 디저트 빼고 메인접시를 3접시밖에 못먹었네요 ㅠㅠ

 

그래도 뷔페에서 많이 먹어야 이득인거 같지만

너무 배터지게 먹을 필요는 없으니

적당히 맛있게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가족외식으로 무한리필 초밥뷔페

쿠우쿠우 다녀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