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머니와 밖에서 점심 먹으러 나왔다가

어머니가 홍합밥 먹으러 가자고 해서

어머니 아는 가게로 왔어요~!

 


 

 

* 애향

 

* 위치

대구 달서구 장기동 8-4

 

* 전화번호

053-555-1165

053-564-6646

 

*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 Time 16:00 ~ 17: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애향

 

능이오리백숙 홍합밥

애향~!!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서

어머니가 알려주는 길로 찾아온 가게에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크게 있긴한데

사람이 많을때는 부족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애향 영업시간

 

지도검색이 안되니 가게 정보도 없어서

영업시간도 찍었어요 ㅋ

 

 

 

 

애향 룸

 

가게 안에는 룸으로 된 방도 있었구요

여러개 있었는데 가장 오른쪽 방에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최대한 사람이 안나오는 방향으로 찍었어요 ㅎㅎ;;

 

 

 

 

애향 인테리어

 

'40년 경력의 호텔식 육수와 소스를 사용합니다'

 

주방쪽은 이렇게~!

포장은 되는데 용기 값 1,000원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추김치와 깍두기를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네요

 

 

 

 

애향 메뉴   애향 메뉴

 

애향 메뉴~!!

 

메뉴는 벽에 있는데...

손님들이 다 계셔서 제대로 찍기가 힘들었어요...

 

 

 

 

애향 메뉴

 

그래서 깔끔하게 주문서를

한번더 사진 찍었어요~!

 

보시면 알다시피 점심이라

홍합밥 2인분 주문했어요!!

 

 

 

 

애향 홍합밥

 

살짝 기다리다 보니 나온

홍합밥 2인분~!!

 

반찬이 정갈하게 나왔구요!!

 

 

 

 

애향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양이 좀 애매한거 같지만

반찬이랑 먹다보니

크게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ㅋ

 

 

 

 

애향 밑반찬

 

김가루와 양념간장은 홍합밥에 비벼먹고

직접 담그신다는 김치!!

막 담근거라 더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는 샐러드였구요 ㅋ

 

 

 

 

애향 밑반찬

 

시금치, 멸치, 연근 등

다른 밑반찬도 다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매생이전

 

그리고 뒤이어 전도 나왔는데

예상으로는 매생이전 같아요

 

 

 

 

홍합밥

 

홍합밥으로 돌아와서

홍합과 같이 한 밥인데

밥이 뭉개진것도 없이

알알이 되게 찰져 보이네요!!

 

 

 

 

애향 홍합밥

 

김가루와 양념간장 살짝 올려주고~!

 

 

 

 

홍합밥

 

살짝살짝 비벼서 한숟갈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애향 빈그릇

 

그래서 오늘도 반찬까지 깔끔히

맛있게 점심 한끼 해결했네요~!!

 

 

 

 

애향 명함

 

그리고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명함이 있길래 주소도 확인할겸 챙겼어요~!

 

 

 

 

애향 지도

 

명함 뒤에는 약도도 있네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홍합밥을 먹었는데요

 

어머니는 홍합밥과 능이 오리백숙 먹으러

여러번 오셨는데 맛있다고

저를 데리고 점심 먹으러 온거였어요

 

가게에는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 오시는 가게로 보였구요

 

대부분 점심인데도 능이 오리백숙 드시는거 같았어요

점심시간에 나온것 같은 분들만 홍합밥 드시구요 ㅋ

 

점심한끼 가장 저렴한게 10,000원이니

저렴하지는 않지만

맛은 깔끔하니 맛있으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지도검색 안되는 맛집 애향에서

어머니와 함께 점심으로

홍합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