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와서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는데

항상 성서에서 만나다가

오랜만에 광코 (광장코아, 두류동)에서 만나서

뭘먹을지 둘러보다가

저렴한 소갈비살을 먹으러 갔어요!!

 


 

 

* 황제암소갈비살

(생대구원조30년막창)

 

* 위치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0-3 1층

 

* 전화번호

053-655-8288

 

* 영업시간

16:00 ~ 06: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황제암소갈비살 생대구원조막창

 

황제 암소 갈비살~!!

 

분명 누가 봐도 '황제 암소 갈비살'

상호명 같은데...

찾아보니 '생대구원조막창'이네요...

 

어쩐지 갈비살 먹는 테이블 반

막창 먹는 테이블 반이더라구요 ㅋ

 

간판에는 4,900원이지만

왜 1인분에 5,900원이라고 했냐면!!

 

 

 

 

황제암소갈비살 메뉴

 

황제 암소 갈비살 메뉴~!

 

여기 메뉴에 4,900원의 비밀이 숨어있죠!!

통큰양념갈비살이 한근에 29,400원으로

100g 1인분으로 4,900원이더라구요!!

 

1인분 100g이라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긴 한데

뭔가 속은 기분은 어쩔수 없네요...

 

뭐가 맛있냐고 사장님께 여쭈어봤더니

다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황제양념갈비살 주문하려니까

황제암소갈비살이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황제암소갈비살 한근 주문했어요!!

 

 

 

 

황제암소갈비살 셋팅

 

처음 테이블 셋팅~!

 

개인 양파간장(?)을 주고

재래기(겉절이)와 콩나물, 김치, 무말랭이,

땅콩과 마카로니를 주시더라구요!!

 

재래기만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겉절이라고 하네요 ㅋ

 

 

 

 

마카로니 땅콩

 

여기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 있죠!!

 

바로 마카로니!!

조금 자제해서 많이 두번만 리필했어요 ㅋ

친구는 땅콩이 맛있다며 땅콩을 리필하구요 ㅎㅎ;;

 

 

 

 

황제암소갈비살

 

황제암소갈비살 한근 600g!!!

 

한근에 5,900 * 6으로 35,4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어요!!

 

 

 

 

소갈비살

 

소고기니까 3명이서 조금씩 구웠구요~!

많이 올려서 많이 익으면 별로자나요 ㅋ

 

 

 

 

계란탕

 

먹고 있다보니 계란찜이 아닌

계란탕이 나왔구요!!

 

 

 

 

계란탕

 

계란탕이지만 맛은 계란찜이네요 ㅋ

 

 

 

 

소갈비살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갈비살 재래기랑도 같이 먹고~!

 

 

 

 

소갈비살 명이나물

 

명이나물도 싸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소갈비살

 

황제암소갈비살 한근 더 주문했어요 ㅎㅎ;;

세명이서 두근을 먹은거죠!!! ㅋ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양념을 먹어보려 했으나

생으로 먹는게 맛있다고 하여...

생으로 주문했네요 ㅠㅠ

 

 

 

 

돼지껍데기

 

소갈비살을 2근이나 먹다보니

돼지껍데기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사실 그전에... 계란탕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ㅋ

 

 

 

 

돼지껍데기

 

갈비살을 먹으면서

돼지껍데기를 불위로 올리구요!!

 

 

 

 

돼지껍데기

 

조금 익으면 대충 잘라줬구요!!

 

 

 

 

돼지껍데기

 

콩가루에 찍어먹으면

쫀득하니 너무 맛있죠!!

 

 

 

 

된장찌개

 

그리고 냉면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공기밥에 된장찌개 주문했어요!!

 

 

 

 

소고기 된장찌개

 

된장찌개에는 소고기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소갈비 두근에 각자 공기밥도 한그릇

깨끗하게 먹었어요~!!

 


 

저렴한 소갈비살 맛집 황제암소갈비살에서

친구들과 소갈비살 두근 먹었는데요

 

저렴하게 먹으려고 갔는데

고기도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저렴하다고 맛이 없었으면

아마 한근만 먹고 나가서

다른거 먹었겠죠...? ㅋ

 

가성비 좋게 소갈비살 먹으러 간다면

한번 가보면 좋은 가게인거 같아요

 

친구들과 황제암소갈비살에서

즐겁게 한잔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