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과 사촌동생들을 만나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대구 종로에 막창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 저절로막창 종로점

 

* 위치

대구 중구 전동 35

 

* 전화번호

053-252-8569

 

* 영업시간

17:00 ~ 24: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막창전문점 저절로막창

 

막창 전문점~!!

저절로막창~!!

 

대구 종로에 있긴한데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에 있지는 않고

살짝 외곽에 있어요!!

 

6시반에 갔는데 손님이 없어서

맛있는 곳인가 의심이 들었지만,

저희가 너무 일찍 먹으러 간것인지

사람들이 꽤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ㅋ

 

 

 

 

저절로막창 메뉴

 

저절로막창 메뉴~!!

 

대부분 막창 메뉴가 많았고,

중간에 삼겹살 메뉴가 하나있네요. ㅋ

 

일단, 처음이니 가장 위의 메뉴

저절로(삶은)막창으로 주문했어요!!

 

 

 

 

막창장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나왔구요~!

사실 막창 먹을때는 기본 찬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죠.

 

 

 

 

막창장

 

가장 중요한 막창장만 고추와 쪽파

듬뿍 넣어서 잘 섞어주면 되죠!!

 

 

 

 

저절로막창

 

막창 거의 다 구워서 한컷~!

 

막창 3인분 주문했는데,

처음에 초벌로 훈연한 막창을 들고와서

연기가 확 올라가는거 보여주고,

요만큼 잘라서 올려주고 가더라구요.

 

연기 확 올라가는거 찍어서

공유했으면 좋았을텐데,

그 장면은 놓쳤네요 ㅎㅎ;;

 

이게 3인분 전부는 아니구요!!

 

 

 

 

저절로막창

 

덜 자른 막창도 있어서

알아서 잘 구워먹었어요. ㅋ

 

 

 

 

막창

 

겉바속촉으로 너무 잘 익었구요~!!

 

 

 

 

막창

 

장에 푹 찍어서 고추와 쪽파와

같이 먹으면 막창이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감자탕

 

막창 맛있게 먹는 중에 나온

서비스 감자탕~!!

감자탕을 서비스로 주네요!!

 

 

 

 

감자탕

 

조금 끓여봤는데...

간이 많이 싱거웠어요...

 

한참 졸이다보니 어느정도 맛은 올라왔는데...

그래도 맛있다고 하기는 좀 그래요...

 

 

 

 

절로삼겹살

 

절로 삼겹살도 주문해봤는데요!!

 

뭔가 없어 보이는건

저희가 2테이블 앉았는데

옆 테이블에 반 먼저 올려서

반만 보이는거에요 ㅎㅎ;;

 

 

 

 

삼겹살 장

 

삼겹살 주문하니 삼겹살 장도 나왔는데요.

간장에 와사비 푼거 같았어요!!

 

 

 

 

절로삼겹살

 

그리고 삼겹살 굽기~!!

 

 

 

 

절로삼겹살

 

냉동삼겹살도 아닌것이...

참 앙증맞네요...

 

 

 

 

절로삼겹살

 

장에 찍어 먹어보니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막창이 맛있어서 비교되서 그런지...

 

너무 얇고 양이 적은 느낌이라...

저희는 모두 비추라 생각했네요...

 

 

 

 

양념 불막창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념 불막창~!!

 

불막창은 따로 익히지 않아도 되게

다 익혀서 나오는데요!!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

 

 

 

 

양념 불막창

 

불막창이지만 엄청 맵지는 않은데

양념과 막창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양념 불막창으로 마무리 했네요!!

 


 

검색해서 가본 종로 저절로막창이었는데,

삶은 막창도, 불막창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삼겹살도 맛이 없진 않았지만,

막창에 비해서는 비주얼도 맛도 좀 아쉬웠지만요... ㅋ

 

대구에 유명한 막창집이 많지만

(저는 줄서기 싫어서 한번도 안가봤지만...)

막창집으로 괜찮은 가게로 추천해봅니다! ㅎ

 

대구 종로 저절로막창

다녀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