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 만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종로와 동성로를 돌아다니다가

줄서서 먹는다는 '역전할머니맥주'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 역전할머니맥주 동성로점

 

* 위치

대구 중구 삼덕동1가 28-1

 

* 전화번호

053-215-2028

 

* 영업시간

16:00 ~ 05: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역전할머니맥주 동성로점

 

역전할머니맥주 동성로점~!

 

항상 줄서서 먹는다는데

6시40분쯤이긴 했지만

몇 테이블이 비어 있는걸 보고 들어갔어요!!

 

조금 지나니까 테이블이 꽉 차고

대기줄이 생기더라구요!!

 

 

 

 

역전할머니맥주 영업시간

 

역전할머니맥주의 영업시간이

오후4시부터 새벽5시까지네요!!

진짜 밤새도록 술 마실수 있겠네요!! ㅋ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

 

자리에 앉았으면 메뉴판을 탐독해야죠!!

새로운 메뉴와 업그레이드 메뉴가 있나봐요!!

저는 처음가본거라 다 새로운 메뉴지만요. ㅋ

 

 

 

 

역전할머니맥주 맥주메뉴

 

처음부터 맥주네요!!

1982년부터 시작된 전통에

특허까지 출원된 살얼음맥주라고 하네요!!

 

당연히 맥주는 주문해야죠!!

 

 

 

 

역전할머니맥주 대표메뉴

 

다음은 역전할맥의 대표메뉴~!

 

오징어입과 치즈라볶이가 가장 유명한거 같은데

눈이 가는건 30cm 마약 치즈 돈까스네요!!

 

 

 

 

역전할머니맥주 마른안주 메뉴

 

다음은 역시 맥주의 짝꿍,

마른안주 메뉴인데

주문은 안했어요~!

 

배고팠거든요... ㅋ

 

 

 

 

역전할머니맥주 튀김메뉴

 

그리고 또 맥주와 잘 어울리는

튀김 안주들~!

 

튀김도 너무 잘 어울리지만...

여기서는 주문한게 없네요!!

 

 

 

 

역전할머니맥주 신메뉴

 

그리고 마지막은 그래도 선택 못하면

보는 메뉴들이라는데

팔지않는 메뉴가 많네요.

살얼음 파인애플도 주문 안된다고 했어요!!

 

저희는 일단 눈에 들어왔던

마약 치즈 돈까스 부터 주문했구요!!

 

그리고 많은 테이블에서 주문하길래

염통꼬치도 주문하고,

 

대표메뉴이기도 하고,

많은 테이블에서 주문하길래

치즈 라볶이도 마지막에 주문했어요!!

 

 

 

 

기본안주

 

역시 기본 안주는 맥주의 짝꿍,

뻥튀기 였구요. ㅋ

 

 

 

 

살얼음맥주

 

역전할머니맥주의 시그니처!!

살얼음맥주가 두둥~!!

 

이거 맥주가 요물이더라구요!!

잔을 얼린거 같은데,

 

마시다 보면 잔 밑에서 얼음이 녹아서

올라오면서 맥주와 같이 마시는데

맛이 오묘하면서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마약치즈돈까스

 

첫번째로 주문한 30cm 마약 치즈 돈까스~!!

 

사실 처음 비주얼보고 실망했어요...

30cm인건 알겠는데...

너무 가늘고 작아보였거든요...

 

 

 

 

마약치즈돈까스

 

일단 가위랑 집게를 주셔서

제가 직접 대충 잘라 줬구요!!

 

 

 

 

마약치즈돈까스

 

안에 보면 중간에 치즈가 있고,

얇은 고기가 감싸고,

그 위에 튀김옷이 있는데

 

안에 치즈,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튀김옷의 바삭함과

소스의 달달함, 고소함이 섞여서

맛있더라구요!!

 

비주얼만 보고 실망했었는데

맛에서 충분히 만족했네요!!

 

 

 

 

마약치즈돈까스

 

삐져나온 치즈가 있어서

주욱~ 늘려봤어요. ㅋ

 

 

 

 

염통꼬치

 

두번째로 주문한 염통꼬치~!

 

이건 다른 테이블 마다 다 있어서

주문해봤구요!!

 

 

 

 

염통꼬치

 

염통꼬치 먹어보면

질긴거 없고 부드럽긴 한데...

뭔가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치즈라볶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표메뉴

치즈 라볶이~!

 

일단 내용은 대표메뉴 답게 충실해 보였구요!!

 

 

 

 

치즈라볶이

 

치즈를 녹여야 하니 잘 저어 줬구요~!

 

 

 

 

라볶이

 

라면도 꼬들하니 맛있었고~

 

 

 

 

라볶이 밀떡

 

떡도 제가 좋아하는 밀떡이라 좋았구요!!

국물도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서 저는 계속 숟가락으로 퍼먹었네요. ㅋ

 


 

유명하고 대세라고 까지 들어봤지만

역전할머니맥주를 처음 가봤는데요.

 

살얼음맥주도 좋았고,

안주 특히, 마약 치즈 돈까스가 맛있었네요!! ㅋ

 

왠지 줄 안서고 맥주 마시러 갈수 있으면

기회되면 계속 가도 괜찮을거 같네요.

 

줄서서 먹는 역전할머니맥주에서

살얼음맥주와 안주들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