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과 동성로에서 역전할맥으로 맥주한잔 하고

갑자기 2차로 참치 먹으러 가자고 해서

종로 이언참치를 찾아서 갔어요~!

 


 

 

* 이언참치

 

* 위치

대구 중구 종로2가 2

 

* 전화번호

053-428-7070

 

* 영업시간

11:00 ~ 24: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이언참치

 

종로 이언참치~!

 

검색해보고 갔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더라구요.

건물 하나가 참치집 전체더라구요.

들어가보니 손님들이 많았어요.

 

 

 

 

이언참치 층설명

 

층 설명 보니 룸에 테이블에 바에

다양하게 있는데 일단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좋았구요.

저희는 2층 룸으로 들어갔어요.

 

 

 

 

이언참치 조리

 

1.5층 바 자리앞에서

직접 참치회를 썰고 계셨구요.

혼자서 하시던데 되게 넓더라구요!

 

근데 손님이 많으니까

리필할때 타이밍 잘못 잡으면

참치가 너무 늦게 나오긴 했어요. ㅠㅠ

 

 

 

 

이언참치 메뉴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메뉴판 사진 찍었구요.

 

2차로 먹으러 간거지만

친구가 검색하더니 코스B가 좋다고 해서

그냥 코스B로 주문했어요!!

코스B는 참치가 2번 리필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언참치 셋팅

 

처음에 샐러드와 참치와 먹을것들로

채워 주셨구요!!

 

소주잔이 보이는데...

특이하게 1차로 맥주,

2차로 소주를 마셨네요. ㅋ

 

 

 

 

이언참치 기본셋팅

 

그리고 사진 찍고 나니

바로 추가로 더 상이 푸짐해졌구요.

 

 

 

 

과메기

 

참치집에서 특이하게 과메기도 나왔는데

이번 겨울 과메기 안 먹었어서

되게 반가웠었구요.

 

 

 

 

메로구이

 

이건 메로구이는 아니고 탕 같은데

뭔가 살도 없고... 아쉬웠네요...

 

 

 

 

이언참치 참치회

 

그리고 참치회가 나왔구요!!

비주얼은 진짜 너무 좋네요!!

 

부위 설명을 해주셨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죠!! ㅋ

 

 

 

 

참치 김 무순

 

사실 전 김 싸먹는거보다

그냥 와사비만 올리거나

기름장 찍거나 해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사진은 김 싸먹는걸로 한컷~!

 

김 싸먹는걸 싫어하지는 않아요 ㅋ

 

 

 

 

짬뽕국물

 

참치를 한창 먹다보니 갑자기

나가사키 짬뽕 국물 같은게 나왔구요.

살짝 칼칼한 국물이더라구요.

 

 

 

 

이언참치 리필

 

참치를 다 먹고 리필한 참치~!

 

아까 이야기 했다시피

리필 요청했는데 사람들이 새로 많이 들어온건지

리필이 몰렸던건지 모르겠는데

나오는데 꽤 걸리더라구요.

 

 

 

 

알밥

 

마지막으로 식사는 알밥과 우동을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알밥을 선택했구요.

그냥 달달하니 밥 먹었네요. ㅋ

 

 

 

 

이언참치 리필

 

그리고 마지막 리필도 한번도 주문해서

잘 먹고 나왔네요!!

 


 

처음으로 참치집을 2차로 가봤는데요.

사실 성서에서 가던 참치집 보다

못하다는 평을 친구들이랑 하긴했네요...

 

성서 무한리필 참치집이

더 비싼 가격차이도 분명 있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도 그렇고

참치도 왠지 가던 참치집이 더 맛있다고 느꼈네요.

 

대신 성서에 무한리필로 가던 참치집보다는

훨씬 깔끔하기도 하고 룸도 있고

뭔가 접대나 기분내기는

종로 이언참치가 나은거 같긴하지만

남자 셋이서 깔끔하고 이쁜것 보다는

역시 많이 맛있게 먹는게 좋긴 하네요.

 

살짝 비교되어서 아쉬웠던

종로 이언참치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성서 참치집 후기는 아래에~!

ps. 광고는 아니에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2019/09/20 - [맛집/대구] - 대구참치맛집 성서 쇼핑월드 다운참치에서 무한리필로 먹기

2019/05/25 - [맛집/대구] -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다운참치에서 참치 무한리필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