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저절로막창에서 푸짐하게 먹고

배는 부르지만 소주 한잔 더 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한국식 술집이라는 '단골손님'에 들어갔어요~!

 


 

 

* 단골손님 종로점

 

* 위치

대구 종구 종로1가 56-3

 

* 전화번호

053-252-1921

 

* 영업시간

평일 17:00 ~ 03:00

주말 17:00 ~ 05: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단골손님 종로점

 

한국식 술집~! 단골손님~!!

 

역시 9시30분쯤 가니까

사람이 너무너무 많네요!!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단골손님 메뉴

 

단골손님 메뉴~!

 

꼬비와 육비, 황제비가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배가 부른 상태라 밥을 꺼려해서

육회 한접시를 선택하고,

 

소주 마실거니까 국물도 필요해서

추천 국물에서 막창 먹고 왔으니 빼고

샤브식 소고기 궁중전골을 하나 주문했어요!! ㅋ

 

7명이라 2테이블이었는데

옆테이블은 정말 배부른지

육회 한접시만 주문하더라구요!!

 

 

 

 

단골손님 기본안주

 

단골손님의 기본안주는 요렇게~!

마카로니를 주는게 신기했네요!!

 

 

 

 

육회 한접시

 

그리고 금방 나온 육회 한접시~!!

 

양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10,500원에 너무 잘나오는거 같아요!!

 

 

 

 

육회

 

노른자를 터뜨려서 잘 섞어줬구요.

사진 보고 있으면 뭔가 초점이 나가있는거 같아요...

1차에 좀 마셨더니...

손이 떨리나봐요...

 

 

 

 

육회 한젓가락

 

육회 한젓가락 사진도 찍을때는

흔들렸다는걸 알지 못했네요...

 

사진은 흔들렸지만 육회는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소고기 궁중전골

 

샤브식 소고기 궁중전골~!

 

고기와 만두, 새우 모두 냉동이지만

그래도 양이 꽤 푸짐하네요!!

 

 

 

 

소고기 궁중전골

 

소고기 궁중전골 살짝만 덜어서~!

 

 

 

 

소고기 궁중전골

 

냉동이라 기대 안했는데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소주를 엄청 마셨네요!! ㅋ

 


 

1차로 막창집에서 한잔하고

2차로 간단하게 마시러 갔는데

육회와 궁중전골로 너무 많이

마시고 먹어버렸네요!! ㅎㅎ

 

일단, 육회는 먹어봤으니

다음에 갈 기회가 있으면,

황제비로 육회비빔밥과

꼬막비빔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너무 즐겁고 맛있게 한잔했던

종로 단골손님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