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에 내려갔다왔는데

아버지께서 대구 매천시장 가서

대게, 랍스터, 방어회를 푸짐하게 사오셨네요!!

 


 

 

* 매천 수산시장

 

* 위치

대구 북구 매천동 526

 


 

 

대게 랍스터

 

대게와 랍스터~!!

 

시장에서 대게와 랍스터 모두 쪄서 왔구요

랍스터 3마리에 대게는 몇마리인지는 모르겠네요 ㅋ

 

이게 아마 20만원 넘게 나왔을거에요

왜냐하면... 40만원 넘게 사셨다고 들었는데

정확하게는 얼마나온지는 못들었거든요 ㅎㅎ;;

 

 

 

 

방어회

 

방어회~!!

 

방어 5.3kg을 18만원에 사오셨다고 하셨구요

3접시가 아니라 4접시인데

대게랑 랍스터도 있어서 3접시만 먹었어요~!

 

한접시는 냉장고에 하루 숙성 시켜서

다음날 먹으면 맛있으니 다음날 먹는걸로~!

 

 

 

 

대게 랍스터 방어회

 

방어회와 대게, 랍스터를 먹을 준비하고~!

대게와 랍스터를 다 꺼내진 않았구요

우선 먹고 결국 다 꺼내 먹었어요 ㅋ

 

 

 

 

대게 랍스터

 

대게와 랍스터부터 먹었구요~!!

대게는 다리가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대게 집게살

 

역시 게는 집게살 부터~!!

제가 봐도 사진 잘 나온거 같아요 ㅋ

 

 

 

 

랍스터

 

랍스터도 열심히 까보면 이렇게

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구요!!

 

 

 

 

대게 다리

 

대게 다리살은 조금 복불복으로...

살이 좀 부실한것도 있더라구요 ㅠㅠ

 

 

 

 

방어회

 

그리고 겨울 방어회는 안주로~!!

 

 

 

 

방어회

 

그냥 초장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기름장에 찍어서 김 싸먹으면 더 맛있죠!!!

 

 

 

 

게내장

 

게 내장은 그릇에 다 모았구요!!!

 

 

 

 

게내장비빔밥

 

내장에 밥과 참기름, 김가루 넣어서 잘 비벼주구요!!

 

 

 

 

게내장비빔밥

 

게딱지에 넣어서 먹으면 좋겠지만

그냥 집에서 먹으니까 덜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마무리 했어요~!

 


 

평소 혼자 생활하다 보니

잘 먹지 못하는 해산물들을

대게, 랍스터, 방어회를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뭐 비용이 저렴하지는 않았고

대게 살이 중간에 좀 부실한 것도 있었지만

일단,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은거죠~!!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저녁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