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촌들끼리 계를 하나 들어서 한번씩 모임을 하는데, 어디서 뭘 먹을까 고민을 했네요.

수성구 수성못 옆에 들안길에서 일단 보자고 결정했고,

뭘 먹을지 고민하던 차에 사촌동생이 들안길 근처에 사는 친구에게 맛집을 물어보고, 네이버 예약을 했네요.

 

돈모닝 상동점

수성구 들안길에 있는 돈모닝은 상동점이었구요.

사람이 많이 없을 시간으로 저녁 5시30분에 일찍 만났어요.

 

돈모닝은 안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입구가 낮아서 승용차만 주차가 가능해요.

쏘렌토까지는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돈모닝 메뉴

돈모닝 메뉴를 보면,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이 대표 메뉴네요.

일단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을 5인분씩 주문했는데, 알고 보니 아래에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주문하고 난 뒤에 봐서 뭔가 좀 아쉽더라구요. ㅎㅎ;;

 

 

 

기본 한상 차람으로 이것저것 나오구요.

부족한건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저는 안먹어 봤는데, 청양고추 다져놓은 장아찌가 있는데 그게 맛있다더라구요.

 

 

 

일단 5인분 중에 3인분만 올려서 구웠구요.

고기는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불판을 일단 가열해놓고 고기를 올려놓은지라 고기가 금방금방 익었어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이다 보니 역시 멜젓도 따로 있었구요.

삼겹살 먹을때 멜젓 찍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제주 흑돼지 오겹살

고기가 다 익혀서 이렇게 잘라 주셨구요.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죠~!

 

 

 

오겹살들고 사진 찍어 봤는데... 또 포커스가 나갔네요... ㅎㅎ;;

 

 

 

고기가 끊길까봐 남은 2인분도 고기를 올려줬구요.

또 구워주셨어요. ㅋ

 

 

 

예전에는 귀찮아서 안싸먹었는데, 요즘 싸먹는것도 참 맛있더라구요.

 

 

 

네이버예약하고 왔다고 서비스로 송이버섯을 서비스로 주셨구요.

송이버섯과 양송이버섯을 해서 배양했다고 하는데, 제대로 듣지는 못했네요.

구워 먹는것보다 생으로 먹는게 좋다고 해서 생으로 소금장 찍어 먹었어요. ㅋ

 

 

 

뽈살

여기 뽈살이 맛있다고 해서 뽈살도 2인분 주문했구요.

 

 

 

뽈살도 쫀득하니 맛있기는한데...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 더 맛있었네요. ㅋ

 

 

 

쟁반비빔막국수

고기 먹고 냉면을 먹을까 막국수를 먹을까 하다가 막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이게 양이 많아 보이지 않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배가 부른 상태에서 막국수를 먹는데 힘들게 다 먹었네요.

돈모닝의 냉면과 막국수 드실때에는 나눠 드시거나 배에 여유가 좀 있으실때 주문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참고로 버터계란밥은 양이 적어요. ㅋ

 


 

코로나로 사촌들 보기도 쉽지 않네요.

사람이 좀 적은 시간대에 가서 후딱 고기만 먹었네요.

코로나가 언제나 잠잠해질지...

 

사촌들 모임으로 들안길 맛집인 돈모닝에서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뽈살 먹은 후기였어요~!

 


 

* 돈모닝 상동점

 

* 위치

대구 수성구 수성로14길 12

 

* 전화번호

053-752-0007

 

* 영업시간

11: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