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깐 동성로에 갈일있었는데, 

형이 가족들도 좋아하는 꽈배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포장해서 왔어요.

 

동성로왕찹쌀꽈배기 본점

동성로왕찹쌀꽈배기는 이렇게 큰길가 모퉁이에 있구요.

보시다시피 주차가 용이하지는 않은데, 오른쪽에 유료주차장이 있긴해요.

 

 

 

동성로왕찹쌀꽈배기 메뉴

메뉴를 보며 뭘 살까 고민했는데, 세트2번이 가장 잘 나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세트2번으로 맛있는걸로 넣어달라고 했네요.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면서 서비스도 좀 넣어주시더라구요.

 

 

 

꽈배기 다음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제가 이렇게 다음날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먹었네요...

 

 

 

꽈배기와 도너츠 메뉴들이 이렇게 있구요.

핫도그도 판매하고 있네요.

 

 

 

세트2번은 이렇게 박스 포장해서 왔구요.

 

 

 

제가 먹지는 않았지만 포장 열어서 사진만 찍어봤네요.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저는 못먹고 사진만...

역시 꽈배기와 도너츠에는 설탕 듬뿍해야 되는데, 진짜 듬뿍 뿌렸네요.

 

 

 

도너츠 좋아하는데 도너츠도 맛있어보이구요.

 

 

 

꽈배기는 설탕에 파묻혀있네요.

 

 

 

저는 도너츠는 못 먹어보고 다음날 찰쌀꽈배기를 전자레인지 데워서 잘라서 먹어봤구요.

 

 

 

흑임자 찹쌀꽈배기도 남아있어서 꽈배기 종류만 먹어봤네요.

 

물론, 다음날 먹는 꽈배기도 맛있었지만...

역시 꽈배기와 도너츠는 바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형도 바로 먹는게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포스팅 한다고 찾아보니 체인점이고 제가 간곳이 본점이네요.

본점과 체인점이 맛이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ㅋ

 

대구 꽈배기 도너츠 맛집, 동성로왕찹쌀꽈배기 본점 포장 후기였어요.

 


 

* 동성로왕찹쌀꽈배기 본점

 

* 위치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37

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 112m

 

* 전화번호

010-8778-13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