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를 작년 설에 보고 코로나 때문에 1년만에 보고 왔네요.

원래 중간중간 한번씩 보는데, 서로 움직이기 그렇더라구요.

추석때도 안봤더니 1년만에 보고 왔네요.

 

하지메

친구 만나서 간곳은 대구 성서 쇼핑월드쪽에 있는 하지메 라는 야끼니꾸 전문점이구요.

저는 처음인데 친구는 우설 먹으러 여러번 왔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메 세트 메뉴

하지메의 세트메뉴라고는 하지만 메인메뉴죠.

5가지 메뉴가 있는데,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푸짐하게 스페셜 세트로 주문했어요.

육회, 우설, 안창살, 갈비살, 뼈갈비 까지 다 먹어보려구요. ㅋ

 

 

 

사이드 메뉴와 세트 추가 메뉴도 따로 있구요.

 

 

 

술도 이렇게 사케 종류의 술이 많네요.

그냥 소주 마실까 하다가 가볍게 시작하자고 사케로 주문해봤구요.

사케 종류를 잘 몰라서 그냥 가장 위 탄레이 준마이로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은 이렇게 콩나물국이랑 양배추와 무 절임이 나왔구요.

소스는 두 종류인데, 사실 맛이 심심해서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사케 탄레이 준마이는 차게 주문해서 이렇게 나왔구요.

사케 따뜻하게 먹는건 간단하게 엄청 추울때만 좋은거 같아요. ㅋ

 

 

 

우선 육회 부터 나왔구요.

미리 이야기 하자면, 하지메의 육회 포함 야끼니꾸의 고기는 모두 냉동이에요.

육회도 부페의 육회 같이 별로는 아니지만, 냉동의 느낌이 나요.

 

 

 

우설

친구가 우설을 먹으러 왔는데, 우설이 가장 먼저 나왔구요.

우설 100g이다보니 양이 많지는 않아요.

 

 

 

친구랑 안주겸 한점씩 구웠구요.

야끼니꾸는 왠지 다 올려놓고 굽는게 아니라 한점씩 구워야 할거 같죠.

 

 

 

친구가 우설 가게라고 기억하던데, 냉동이긴 하지만 우설 괜찮았어요!

 

 

 

계란찜도 나왔구요~

계란찜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계란요리 좋아해서 따뜻한 계란찜 좋네요.

 

 

 

안창살, 뼈갈비, 갈비살은 한꺼번에 나왔구요.

개인적으로는 안창살이 맛있더라구요.

뼈갈비는 LA갈비 인데, 숯불에 굽는 LA갈비 느낌이었어요.

 

 

 

세트 주문해서 초밥의 밥도 나왔구요.

 

 

 

세트 주문해서 나오는 떡이랑 마늘, 버섯도 나왔구요.

 

 

 

밥에 와사비 올리고 고기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친구와 오랜만에 이야기하며 먹는다고 더이상 사진이 없어요~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야끼니꾸를 먹고 왔는데요.

친구가 한번씩 간다고 하더니 괜찮은 곳이네요!

고기가 모두 냉동이라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맛이 괜찮았구요.

냉동이라 맛이 살짝 떨어지는 대신, 가격 생각하면 잘 나온다고 생각되네요.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하지메에서 야끼니꾸 먹은 후기였어요~!

 


 

* 하지메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1길 9 1층 하지메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에서 272m

 

* 전화번호

053-583-1229

 

* 영업시간

17:00 ~ 02:00

일요일 17: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