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서 쇼핑월드에서 친구 만나면,

2차로 항상 가던 육회집이 영업을 하지 않고 있어서

2차로 갈곳을 찾다가 맞은편에 있는 경성술집에 갔어요!

 

경성술집 대구성서점

일단 입구부터 되게 느낌이 있는 경성술집이구요.

간판이 너무 밝아서 사진 밝기를 좀 줄였더니 되게 어두워보이네요.

 

 

 

경성술집에는 전국 장인의 수제 막걸리, 칵테일 막걸리와

소주도 생맥주, 세계맥주, 청주, 사케 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근데 저희는 그냥 진로 마셨네요. ㅋ

 

 

 

안주 종류도 되게 다양하게 있구요.

이게 진짜 선택장애 있으면 고르기 힘들겠더라구요. ㅋ

우선 안주는 오뎅 전골이랑 치즈불닭 주문했어요.

 

 

 

뒷장에도 다양한 안주가 있었구요.

1차로 주문한 메뉴 다 먹고 먹태포를 주문해서 먹었구요.

먹다보니 깍뚝 파인애플을 서비스로 주셔서 좋았네요.

 

 

 

가게는 이런 느낌의 술집이구요.

제가 볼수 있는 시야에 손님이 없는 곳은 여기뿐이라 여기만 찍어봤어요.

물론 좀 있으니 여기도 손님이 들어왔지만요.

 

 

 

기본 안주로는 마카로니 뻥튀기와 오이냉국이 나왔어요.

뭐 이건 특별하지는 않는데, 오이냉국은 시원해서 좋았어요.

 

 

 

오뎅전골

오뎅 전골은 특별한 비주얼은 아니였구요.

대신 맛이 후추 맛이 강하더라구요.

저희는 후추를 다들 좋아해서 다행이었지만,

후추를 별로 안좋아하면 오뎅전골은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치즈불닭

치즈불닭은 상당히 매콤해 보이는데,

보이는 만큼 먹다보니 맵긴한데, 맛있게 맵더라구요.

 

 

 

1차로 주문한 오뎅전골과 치즈불닭이 나와서 사진찍어봤어요.

막 있어 보이는 비주얼은 아니네요.

 

 

 

매콤한 치즈불닭은 맵지만 계속 당기는 맛이었구요.

 

 

 

오뎅은 너무 퍼지지 않아 식감있고 좋았어요.

대신 오뎅전골, 치즈불닭 모두 맛이 강하긴 했어요.

 

 

 

술을 마시는 중에 사장님이 가져다 주신 파인애플 서비스였구요.

하나 비어있는건 빼놓고 주신게 아니라

사진 찍기전에 하나 먹은거에요. ㅋ

 

 

 

먹태포

다시 안주가 부족해서 추가 주문한 먹태구요.

먹태는 상당히 씹을게 많아서 오래 안주하기 좋더라구요. ㅋ

 

 

 

찍어 먹는건 고추마요라 고추랑 같이 먹으면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먹어서 그런가 먹태가 맛있더라구요. ㅋ

 

평소가던 육회가게가 영업을 안해서 가게된 경성술집이었는데요.

안주가 막 맛있다는 가게는 아닌데, 그냥 먹기좋은 술집인거 같아요.

일단 사장님이 친절하셨고, 물론 기본적으로 가게가 좀 시끌시끌하지만,

유독 시끄러운 부분은 자제해달라고도 요청하시더라구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가볍게 한잔하기 좋았던 경성술집이었어요~!

 


 

* 경성술집 대구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28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에서 490m

 

* 전화번호

053-263-1999

 

* 영업시간

17:00 ~ 0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