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만 가면 항상 올라오던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뭐 사실 친구 만나야 가는 곳인데, 친구 만나기도 힘든 시기고,

TMI로 지난번에 문 닫혀있어서 못갔는데,

사장님이 무릎 수술하셔서 2달 쉬셨다고 하시네요.

 

의성생고기마실

성서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이구요.

근처에 생고기 가게가 좀 있는데, 이곳만 다니고 있어요!

다른 TMI로 다음에 이 자리에 가게가 문 닫혀있으면,

사거리 쪽으로 가게를 옮길 수도 있다고 그쪽으로 오라고 하시네요.

 

 

 

의성생고기마실 메뉴

의성생고기마실 메뉴는 이렇게 육회와 생고기가 메인이구요.

반반 먹으려다가 생고기가 없다고 하여 육회 대자로 주문했네요!

 

 

 

기본 반찬으로 명이나물, 멸치, 미역, 두부김치, 소고기장조림, 천엽, 땅콩이 나왔고,

생고기가 없는 같은 이유로 간도 나오지 않았네요.

물론 반찬이 이게 끝이 아니라 더 나와요!

 

 

 

육회가 나오면서 전체샷을 찍어봤어요.

소고기 국? 탕?과 함께 조기구이가 나오구요.

육회와 와사비가 올라간 초밥도 나와요.

 

 

 

육회에는 1인당 1개씩 삼도 한뿌리씩 올라가네요!

씁쓸한 삼 한뿌리 부터 씹어줬어요!

 

 

 

반응형

육회도 배와 함께 먹어주면, 고소하니 참 맛있구요!

 

 

 

역시 고기는 밥과 함께 먹을때 참 맛있죠! ㅋ

 

 

 

아까 반찬이 끝난게 아니라 계란말이도 나오구요!

 

 

 

전도 하나 나와서 열심히 먹었어요!

 

 

 

일찍 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1차로 일찍와서

안주로 좋다는 라면도 주문했구요!

 

 

 

라면이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국물 안주로 퍼 먹기 좋더라구요!

 

 

 

다들 배가 고파서 곱창전골도 주문해봤는데요!

 

 

 

여기 꽤나 많이 왔다고 생각하는데,

2차나 3차로 육회나 생고기만 주구장창 먹었었는데요.

곱창전골 처음 먹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주 안주로 정말 너무 좋았어요!

옆테이블에서 곱창전골만 주문해서 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ㅋ

 

친구 만나기도 힘들고, 가게도 중간에 쉬었고 해서

오랜만에 간 성서 쇼핑월드 맛집, 의성생고기마실에서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 의성생고기마실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35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에서 484m

 

* 전화번호

053-581-9997

 

* 영업시간

17:00 ~ 05: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