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백화점에 선물사러 갔다가 점심이 늦어졌는데,

많이 먹으면 부담스러울거 같아서 뭘 먹을까 하다가

냉모밀이 있어서 시원하게 한그릇 먹었네요.

 

대구 현대백화점 지하1층에 있는 캬베츠닷뿌리구요.

본가스시와 붙어있더니 본가스시와 같이 하는 가게인가봐요.

메뉴는 회덮밥과 우동, 냉모밀, 돈카츠가 있었는데,

돈카츠가 메인인거 같지만, 냉모밀이 가벼울거 같아서 냉모밀로 주문했어요.

 

 

 

캬베츠닷뿌리는 카운터석으로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자리에는 물과 컵, 티슈가 준비되어 있구요.

 

 

 

조금 기다리면 냉모밀정식이 나와요!

 

 

 

예상으로는 유자소스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는 양배추샐러드와

 

 

 

정식이라더니 유부초밥 2개가 같이 나왔어요.

 

 

 

그리고 입맛을 돋아주는 절임이 나왔구요.

 

 

 

반응형

그리고 상상도 하지못한 큰 대접에 나온 냉모밀!!

가격이 있을때 예상을 했어야 하는데, 양이 많네요...

김가루, 대파, 새싹, 버섯이 올라가있구요.

 

 

 

냉모밀 먹으니 역시 시원하니 맛있네요!

국물(?)이 짜지않고 맛있더라구요.

 

 

 

밥이 안보이게 꽁꽁 싸매져 있는 유부초밥은 살짝 겁났는데요.

왜냐하면 지난번에 먹었던 이런 유부초밥이 짰기 때문이죠...

 

 

 

근데 여기서 먹은 유부초밥이 간이 딱 맞네요!

음식은 역시 간이 중요한거 같아요!

 

 

 

냉모밀과 유부초밥까지 든든하게 클리어~!

간단하게 먹으려다 푸짐하게 먹어버렸네요!

 

냉모밀과 유부초밥 모두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없지만,

딱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정도로 먹을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사실 엄청 맛있다고 느끼기는 쉽지않으니까요.

 

대구 현대백화점 캬베츠닷뿌리에서 늦은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 캬베츠닷뿌리 현대백화점 대구점

 

* 위치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지하 1층

반월당역 18번 출구에서 40m

 

* 영업시간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