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점심이 살짝 늦어서 간단하게 뭘 먹을까 

차를 타고 둘러보는 와중에 써브웨이가 크게 있길래

간단하게 점심에 샌드위치를 먹었네요.

 

써브웨이 대구평리DT점

써브웨이 대구평리DT점이 크게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갔네요.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메뉴를 보다가 에그마요는 먹은지 얼마안되었고,

다른 인기메뉴인 이탈리안 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했어요.

형이랑 같이 가서 이탈리안 비엠티 30cm와 스테이크&치즈 파니니 주문했어요.

 

 

 

써브웨이 가도 빵은 보여주는곳 잘 없던데 이곳은 빵을 볼수 있네요.

 

 

 

이탈리안 비엠티에는 역시 파마산 오레가노로 선택했구요.

 

 

 

치즈는 평소는 슈레드지만, 오늘은 아메리칸 치즈로 넣었고,

 

 

 

파마산 오레가노에 에그마요, 이탈리안 비엠티의 햄들을 넣고 빵을 구웠고,

 

 

 

야채는 오이를 빼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오이만 빼고 모두 넣었어요.

 

 

 

소스는 역시 무난한 랜치와 스위트 어니언, 스위트 칠리를 넣어서 완성!

 

 

 

반응형

쿠키세트로 주문해서 파인애플 쿠키와 더블초코칩 쿠키를 선택했고,

음료는 콜라로 셀프로 가져왔어요.

음료는 셀프로 무한리필이죠.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 포장을 풀면 이렇게

 

 

 

푸짐한 야채와 함께 햄과 에그마요의 조합으로 맛있게 먹었구요.

 

 

 

쿠키는 하나만 먹을려고 했는데,

파니니 까지 먹는다고 양이 많다고 쿠키는 두개다 제가 먹었네요.

 

 

 

우선 더블초코칩 쿠키는 엄청 달달하게 먹었고,

 

 

 

파인애플 쿠키는 파인애플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고,

더블초코칩 쿠키 뒤에 먹어서 그런지 많이 달게 느껴지지도 않았네요.

 

써브웨이에서 이탈리안 비엠티와 쿠키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대구평리DT점

 

* 위치

대구 서구 서대구로 111

 

* 전화번호

070-4147-7000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