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년에 2번 이상 꼭 가는 대구 성서 의성생고기마실에 다녀왔어요!

일단 친구를 명절에 2번은 만나서 항상 가고 중간에 한번 더 만나도 항상 가는곳이죠.

작년 추석에 갔을때 이전 할수도 있다고 하시더니 한달뒤 이전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의성생고기마실

근처로 확장이전한 의성생고기마실이네요.

10월에 이전했다고 붙여놓으시기도 했네요!

 

 

 

확장이전하다 보니 얼핏봐도 이전에 비해 2.5배? 3배 정도 테이블이 많아진거 같아요.

코로나로 시간제한이 있어서 4시30분쯤 갔더니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의성생고기마실 메뉴

의성생고기마실 메뉴를 보면 생고기와 육회가 주메뉴에요.

토요일에 가면 주말이다보니 생고기는 없고, 육회만 있지만요.

소주 먹다가 안주가 살짝 부족할때는 라면도 많이 먹더라구요.

저는 토요일에 갔더니 생고기가 없어서 육회 중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기본 반찬들을 주셨구요.

주말이라 역시나 간은 없고 천엽만 주시네요.

물론 반찬이 이게 다가 아니구요!

 

 

 

반응형

육회가 나오면서 생선과 소고기뭇국, 밥도 같이 나왔어요!

물론 반찬이 이게 끝은 아니구요. ㅋ

 

 

 

소고기뭇국이 소주한잔할때 국물이 물론 좋죠!

고기도 들어있는 소고기뭇국이에요. ㅋ

 

 

 

육회

육회 비주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

원래 육회나 생고기 주문하면 인원수에 맞게 삼을 올려주시는데,

저희는 주문할때 삼을 빼달라고 해서 뺐어요!

다들 삼을 그리 즐겨하지 않아서요. ㅋ

 

 

 

육회 먹어보면 역시 달달고소하니 맛있어요!

 

 

 

육회 먹다보면 전도 나오고,

 

 

 

프렌치토스트도 나오네요?!

원래 계란말이를 주셨는데, 이전하면서 프렌치토스트로 바꼈나봐요.

사실 반찬 안먹는건 안 받았았고, 저보다는 친구가 단골이다 보니

뭐 필요하냐고 하셔서 계란말이도 받아서 먹긴했어요. ㅋ

 

 

 

그러면서 육회 밥에다 올려먹으면, 육회와 밥이 잘 어울리는건 아시죠?

 

 

 

평소에는 2차나 3차로 와서 육회로도 충분한데,

일찍 1차로 왔더니 육회로는 부족해서 곱창전골도 주문했어요!

원래 지난번에 곱창전골 먹어봐서 소고기전골 주문하려고 했는데,

소고기전골은 없다고 하셔서 곱창전골 주문했어요!

 

 

 

곱창전골은 지난 추석에도 먹어봤지만, 곱창 부드럽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이 역시 소주를 부르는 국물이었어요!

 

대구에서 친구 만나면 항상 가는 의성생고기마실인데요.

이전에는 한번씩 손님이 많아서 못 오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제 확장이전 했으니 그런 경우가 없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손님이 적은거니까 나쁜 생각일까요? ㅎㅎ

 

맛있게 먹은 대구 성서 생고기 육회 맛집, 의성생고기마실 후기였어요~!

 


 

* 의성생고기마실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15

성서산업단지역 8번 출구에서 333m

 

* 전화번호

053-581-9997

 

* 영업시간

평일 17:00 ~ 04:00

토요일 15:00 ~ 0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