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여름 옷을 사려고 갔다가

점심으로 댓짱돈까스에서 돈까스 먹고 왔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에 이런 가게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조카가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여 댓짱돈까스로 향했네요.

 

 

 

댓짱돈까스에 갔더니 이미 대기가 6팀 있었네요.

가게 앞에 사람이 많아서 가게 전경도 못 찍었어요.

 

 

 

댓짱돈까스 메뉴를 보면 역시나 돈까스가 메인으로 메뉴가 있어요.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라 그런지 가격은 꽤나 있네요.

저는 히레냉메밀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서 받은 돈까스들이네요.

 

 

 

반응형

히레냉메밀정식

제가 주문한 히레냉메밀 정식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공기밥과 함께 김치와 돈까스소스가 나오고,

 

 

 

냉메밀은 김가루를 올려놓았네요.

많은 사람들이 냉메밀 면에 국물을 붓는 사람이 많은지

냉메밀 그릇은 구멍이 나있어서 붓지말고 면을 담궈서 먹으라고 안내해주시네요.

 

 

 

냉메밀 육수도 이렇게 되어 있고, 와사비는 다 풀어서 먹을 준비했네요.

 

 

 

요즘 더운데 시원하게 냉메밀 먹으니 좋네요!

 

 

 

히레까스

히레까스는 돈까스가 두덩이로 양이 꽤나 많네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양이 좀더 많아서 더 비싼가봐요.

 

 

 

히레까스 찍어봤는데 사진이 영 이상하게 나왔네요.

사진과는 다르게 히레까스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댓짱돈까스는 소금이나 와사비가 따로 없어서 돈까스소스만 찍어서 먹었어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와사비는 요청했으면 주셨을거 같긴하네요.

 

 

 

그리고 배부르게 히레냉메밀정식 다 먹었네요!

냉메밀 그릇은 역시나 구멍이 뚫려있어서 꼭 담궈드셔야 할거 같아요!

 

아마 작년에도 신세계백화점에 와서 댓짱돈까스를 온적 있는데,

그때는 조현우 선수가 먹고 있는걸 본적도 있는 곳이죠.

히레까스가 부드럽게 맛있었고, 양도 푸짐해서 배도 많이 불렀네요!

 

맛있게 먹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댓짱돈까스 후기였어요~!

 


 

* 댓짱돈까스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

동대구역역 2번 출구에서 117m

 

* 전화번호

053-661-68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