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에서 점심으로 외식하면 자주 가는 굴로장생에 다녀왔어요!

자주 가는 이유는 이모가 굴로장생에서 일을 하기도 하지만,

건강한 식단에 맛도 있어서 가게 되네요.

 

* 이모가 일을 하지만, 결제 다하고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

 

굴로장생

전복과 굴요리 전문점인 굴로장생이에요!

굴 전문점이니 여기오면 굴국밥을 많이 먹었었죠.

 

 

 

굴로장생 신메뉴로 해초비빔밥과 오징어무침회가 나왔네요!

해초비빔밥도 맛있다고 하고, 오징어 무침회도 재료 다 사와서 소스까지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굴로장생 메뉴

굴로장생 메뉴는 전복, 굴, 비빔밥 메뉴에 곁들이 메뉴가 있어요.

여기오면 굴국밥 많이 먹고 곁들임으로 야채굴전이나 굴전을 많이 먹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며 또 굴국밥을 먹으려 했는데,

이모가 해초비빔밥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해초비빔밥 주문했어요!

같이간 어머니는 배가 별로 안고프시다고 야채굴전 주문해서 나눠먹자고 하여 두개 주문했네요!

 

 

 

굴로장생 오면 항상 손님이 많았는데, 신기하게 손님이 한명도 없었네요;;

그래서 내부사진을 살짝 찍어봤고, 12시30분쯤 가서 먹고 나왔는데,

이모 말로는 저희가 가고 나서 2시에 손님이 엄청 들어와서 엄청 바빴다고 하네요.

 

 

 

반찬은 샐러드와 깍두기, 고추지가 나오는데요.

다 건강한 느낌에 맛도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고추지가 맛있어요!

 

 

 

반응형

그리고 해초비빔밥 먼저 나왔어요!

해초비빔밥에 해초도 다양하게 들어가네요.

해초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해서 어떤 해초가 들어간지는 모르겠어요.

 

 

 

야채굴전

그리고 해초비빔밥 비비고 있는데 야채굴전도 나왔어요!

굴로장생 야채굴전은 어디를 먹든 바삭해서 좋아요!

사실 전 먹을때 바삭한 끝 부분을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중간까지 다 바삭하게 익혀서 좋아요!

 

 

 

해초비빔밥 비비고 있는 와중에 야채굴전 나와서 전체를 찍어봤네요.

 

 

 

해초비빔밥 양념장 많이 넣지 않고 적당히 비볐네요.

 

 

 

그리고 해초비빔밥 먹어봤는데, 이모가 추천할만큼 맛있네요!

사실 맛은 양념장 맛이겠지만, 해초 다양하게 들어가서 식감이 정말 좋아요.

톡톡 터지는 느낌이랄까? 되게 매력있는 해초비빔밥이었네요.

 

 

 

야채굴전도 먹으면 굴도 많이 들었고, 굴전 바삭하니 맛있어요!

사장님이 야채굴전이랑 같이 먹어보라고 무침회도 조금 주셔서 먹었는데,

이모가 재료 사와서 다한다고 맛있다고 했는데, 정말 무침회 맛있긴 하네요.

특히, 야채굴전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반찬에 해초비빔밥, 야채굴전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먹으면서 이야기한다고 사진은 못 찍었는데,

북엇국이 해초비빔밥에 나오는데 북엇국도 맛있게 먹었어요!

 

대구에서 점심 먹을때 한번씩 가는 굴로장생에 다녀왔는데요.

음식을 무침회 조금 제공 받기는 했지만, 블로그 한다고 받은건 아니고,

이모가 일을 하지만, 사장님은 아니라 솔직하게 쓴 후기에요!

 

전복이나 굴 좋아하시면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굴로장생 가보세요!

이 글보고 간다고 물론 서비스는 없습니다!

가게 사장님과 연관이 없기 때문이죠... ㅎㅎ

 

맛있게 점심먹은 굴로장생 후기였어요~!

 


 

* 굴로장생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91길 99

용산역 6번 출구에서 703m

 

* 전화번호

053-525-1911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