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팔공산 계곡 식당을 찾아보는 중에 많은 곳이 예약제이고,

이미 예약이 끝난 중에 참새미골이라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참새미골

참새미골은 계곡 옆에서만 먹을수 있는게 아니라 식당안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저희는 조카들이 있어서 계곡 쪽으로 내려가서 먹었네요.

 

 

 

계곡쪽 테이블에 사람이 꽤나 많아서 이렇게만 사진을 찍었네요.

임시 다리를 건너서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참새미골 메뉴

참새미골 메뉴를 보면 삼겹살과 생오리구이가 있네요.

몸보양도 할겸 생오리구이를 주문했는데, 삼겹살도 좋은거 같아요.

물론 생오리구이 말고, 두부와 도토리묵, 파전 까지 주문했어요.

 

 

 

사실 이때는 비 많이 오기전이라 물이 많지는 않고 발목정도 온거 같아요.

지금은 비가 좀 와서 물이 좀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주문하고 나니 밑반찬들 셋팅해주셨구요.

 

 

 

도토리묵에 두부, 파전까지 있는데 동동주 한잔 했어요.

참새미골은 갓바위 동동주로 역시 지역 동동주 매력있죠.

 

 

 

도토리묵이랑 두부가 역시 빨리 나왔어요.

테이블에 손이 많네요.

 

 

 

반응형

도토리묵도 양이 꽤나 많았고,

 

 

 

두부에도 야채와 함께 해서 나왔네요.

 

 

 

두툼하께 나온 도토리묵을 먹고 있으니

 

 

 

파전도 나왔네요.

파전에 파가 엄청 빽빽하게 들어가 있네요.

 

 

 

두부도 동동주와 함께 먹고,

 

 

 

파전도 먹으니 맛있네요!

 

 

 

두부, 도토리묵, 파전으로 어느정도 허기를 해결하고 있을때, 오리구이를 구우면 되죠.

 

 

 

오리구이도 맛있게 구워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아침에 갑자기 팔공산 계곡 식당 가서 한끼하자고 해서 급하게 다녀왔는데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 식당이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있으면 계곡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계곡을 끼고 한끼 먹을수 있는 팔공산 갓바위 참새미골 후기였어요~!

 


 

* 참새미골

 

* 위치

경북 경산시 와촌면 갓바위로 153-1

 

* 전화번호

053-851-9788

 

*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주말 09: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