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머니와 점심을 먹으러 감삼역 샤브향 대구광장점에 다녀왔어요.

어머니가 월남쌈도 샤브샤브도 좋아하시거든요.

원래 전날 먹으려고 했는데, 집에서 회 배달해서 먹고 다음날 점심에 왔네요.

 

샤브향 대구광장점

샤브향 대구광장점은 1층은 주차장, 2층에 매장이 있어요.

 

 

 

가게는 이렇게 룸과 밖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몇년전에 가족모임을 룸에서 먹은 기억이 있는데 오래되긴 했네요.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네요.

 

 

 

어머니가 다른 볼일 있어서 샤브향에서 보기로 한거라 어머니가 미리 메뉴를 주문하셨네요.

물론 계산은 제가 했습니다만... ㅎㅎ;;

가게에 가리지만 살짝 메뉴를 찍었는데, 월남쌈한우버섯샤브로 2인 주문하셨다고 하네요.

 

 

 

도착해서 들어가니 이렇게 셋팅도 다 끝나 있었어요.

 

 

 

월남쌈한우버섯샤브라 그런지 버섯이 다양하게 있고, 숙주도 있어요.

안보이지만 뒤에 다른 야채도 있구요.

 

 

 

월남쌈에 넣어먹을 채소와 과일도 따로 이렇게 있고,

 

 

 

소고기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한우로 주문했으니 한우겠죠?

 

 

 

소스는 3가지로 칠리랑 땅콩소스는 알겠는데, 중간에 소스가 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샤브향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라이스페이퍼를 레몬수에 담근 후 야채와 고기, 소스를 올리고 잘 싸서 먹으면 되요.

파인애플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야채와 고기, 버섯을 넣고 익이다가 건져서 먹으면 되요.

 

 

 

익힌 고기와 야채, 생채소를 라이스페이퍼에 올리고,

 

 

 

월남쌈 이쁘게 싸야되는데 처음은 망했네요...

소스는 넣지 않고 그냥 잘 싸서 칠리나 땅콩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월남쌈 및 샤브로 고기와 버섯을 배불리 먹었지만,

면사리도 넣어줘야죠!

 

 

 

면이랑 버섯이랑 같이 해서 먹고,

 

 

 

또 배부르지만 단호박죽도 해서 밥을 먹어야 마무리가 되죠!

 

 

 

여기도 버섯이 많아서 죽으로 마무리 맛있게 했네요.

 

 

 

어머니와 이렇게 배부르게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샤브향에서 월남쌈을 먹으니 맛있네요!

채소를 리필해서 더 먹었더니 양이 엄청나게 많네요!

맛도 있는데 채소를 많이 먹어서 건강한 느낌도 있구요.

 

건강하게 배부르게 먹었던 샤브향 월남쌈한우버섯샤브 먹은 후기였어요~!

 


 

* 샤브향 대구광장점

 

* 위치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679

감삼역 4번 출구에서 114m

 

* 전화번호

053-568-0011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