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 만나면 1차로 가든 2차로 가든 항상 가는 의성생고기마실에 다녀왔어요!

 

 

성서쇼핑월드에 있는 의성생고기마실이에요.

11시쯤 갔는데 손님이 반정도 차있네요.

 

 

 

의성생고기마실 메뉴는 이렇게 생고기와 육회가 메인이에요.

원래 생고기, 육회 반반 주문하려고 했는데, 생고기 품절이라고 하여 육회 중으로 주문했고,

친구가 배고프다고 라면도 같이 주문했어요.

 

 

 

생고기집은 당일 도축한 신선한 고기를 쓰는게 중요하죠!

 

 

 

기본 사이드로 이렇게 깔리고, 사실 뒤에 이것저것 더 주시는데 따로 찍지는 않았네요.

소고기탕에 토스트 등 좀더 나와요.

 

 

 

반응형

그리고 육회가 이렇게 반들반들하게 나와요!

원래 삼도 올려주시는데 삼을 잘 안먹어서 빼달라고 하니 삼도 이미 없다고 하시네요.

 

 

 

육회 달달 고소하니 소주와 함께 먹었고,

 

 

 

라면은 이렇게 계란 풀고 마지막에 고춧가루 올려서 나왔어요.

라면은 대구 경북에서 많이 먹는 안성탕면으로 알고 있어요!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안먹으려다가 몇 젓가락 뺏어 먹었네요.

 

 

 

여기서 오드레기, 양지머리, 쇠고기전골만 안먹어 봤는데,

친구는 오드레기 먹어봤다고 양지머리를 주문했네요.

양지머리가 뭔지 몰라서 물어보니 차돌박이라고 하네요.

 

 

 

보통 먹던 차돌박이 보다는 살짝 두꺼운 느낌인데, 좀더 바싹 구워서 나오네요.

소금장 찍어먹으니 고소하니 소주 안주로 좋기는 했어요.

 

성서에서 친구 만나면 항상 가긴하는데,

주로 설, 추석 명절에 두번 가는데 명절 아닐때 가는건 되게 오랜만이네요.

전 1년에 2~3번 가니 사장님이 모르는데, 친구들은 자주 가서 사장님이랑 친한 그런 가게에요.

아마 다음에는 또 추석에 가서 또 블로그 쓰지 않을까 싶네요.

 

의성생고기마실에서 육회, 라면, 양지머리 먹은 후기였어요~!

 


 

* 의성생고기마실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15

성서산업단지역 8번 출구에서 333m

 

* 전화번호

053-581-9997

 

* 영업시간

평일 17:00 ~ 04:00

토요일 15:00 ~ 0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