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서로 이사하고 가족들의 20년 정도 가는 횟집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20년 단골 횟집인데, 오랜만에 다녀온 이유는 주로 배달로 많이 먹어서 그렇네요.

물론 가족은 아직 성서 살지만, 저는 수원 사는 이유도 있겠지만요.

 

힘대로횟집

골목 안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는 힘대로횟집이에요!

원래 처음 갈때는 여기가 아니였고 집에서 좀더 가까웠는데,

이사를 해서 집에서 살짝 멀어져서 주로 배달로 먹게 되네요.

 

 

 

힘대로횟집 메뉴

일단 가게밖에서 힘대로횟집 메뉴를 찍었어요!

주로 모듬회를 많이 시켜먹는데, 여기 회덮밥과 물회도 맛있는데 가격도 좋아요!

 

 

 

가게는 이렇게 모두 룸식으로 되어 있어서 모임하기 좋아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예약 안하고 오신 분이 오셨는데,

자리가 없다고 들어오지 못하고 바로 나가시는 모습이...

골목 안에 있어도 오래된 동네 맛집이다 보니 예약 안하면 먹기 힘드네요.

 

 

 

저희는 테이블 2개 있는 룸으로 배정 받았고, 방마다 에어컨 있어서 시원해요.

 

 

 

힘대로횟집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메추리알, 새우는 조카들이 좋아하죠.

해삼, 멍게, 콘치즈, 튀김, 알조림 모두 괜찮아서 싹 다 먹었네요!

 

 

 

반응형

그리고 모듬회가 중간에 딱 들어와 자리를 잡았네요!

 

 

 

모듬회는 광어, 숭어, 우럭, 밀치 4가지 종류의 생선이 섞여서 나왔네요!

사실 회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먹어보면 그 4가지는 구분이 되긴 하더군요.

 

 

 

그리고 회 한점 먹으려고 했는데!!

 

 

 

이렇게 먹는 사람 잘 보지 못했는데, 초장에 쌈장 섞어서 찍어 먹는걸 좋아하죠!

가족들 모두 이렇게 장을 만들어서 먹어요!

 

 

 

모듬회 찍어 먹으면 맛있게 먹었고,

 

 

 

산낙지도 먹고 싶다고 하여 한접시 주문해서 두 테이블 나눠서 먹었네요!

 

 

 

산낙지도 고소하니 맛있죠!

 

 

 

그리고 처음에 말했던 물회도 주문했어요!

사실 배부른데 오랜만에 여기까지 와서 물회를 안 먹기는 아쉽더라구요!

 

 

 

살짝 뒤집어보면 만원 물회에 회도 듬뿍 들어 있어요!

 

 

 

물회 일단 잘 섞어 주다가

 

 

 

그냥 바로 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물회는 역시 밥 말아 먹어야죠!

 

 

 

밥을 마니 비주얼이 썩 좋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물회 맛은 좋아요!

 

 

 

물회 안 먹는 조카들과 아버지는 매운탕 드셨는데요.

 

 

 

배가 엄청 부르지만 매운탕도 맛만(?) 보려고 한접시 먹었어요!

매운탕도 깔끔하니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20년 동안 가는 동네 횟집에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집에서 배달로 먹을때는 따로 포스팅을 잘하지 않아서 단골이 아닌거 같네요...

뭐 사실 저는 1년에 3번 정도 먹으니 저보다는 가족의 단골 횟집이라고 보는게 맞지만요.

 

오랜만에 갔다고 너무 배부르게 많이 먹었던, 성서 동네 숨은 맛집 힘대로횟집 후기였어요!

 


 

* 힘대로횟집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64길 28 1층

성서산업단지역 5번 출구에서 483m

 

* 전화번호

053-586-640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