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지 생신선물로 옷 사러 동대구에 있는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오전에 옷을 사고, 점심도 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먹었어요.

옷 구경하는 중에 냉면 가게가 있는걸 보고 메뉴는 미리 정했었거든요.

 

화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8층에 있는 화니구요.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어디든 많더라구요.

대기도 있어서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가서 먹었네요.

 

 

 

화니 메뉴

저희는 함흥냉면을 보고 갔지만, 육개장, 비빔밥, 칼국수, 수제비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실제로 가게 안에도 냉면 드시는 분 보다는 다른 메뉴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안에 들어가면 뭔가 메뉴는 많은거 같았지만, 빨리 주문해야 할거 같아서

따로 한장씩 찍지않고, 앞에서 찍은걸로만 대체 했네요.

 

메뉴는 미리 직화 바싹불고기 + 수제 함흥냉면 2개와

수제 함흥 냉면 2개 먹기로 결정은 끝내고 들어갔어요.

 

 

 

가게에 들어가니 명인들의 장을 사용한다는 표시인지 명인들의 사진이 붙어 있네요!

 

 

 

조금 기다리니 직화 바싹불고기와 함흥냉면 4개가 나왔구요.

물냉면 2개와 비빔냉면 2개를 주문했네요!

함흥냉면하면 비빔냉면이니 저는 비빔냉면으로 주문했어요. ㅋ

 

 

 

직화 바싹 불고기

세트로 나오는 바싹 불고기는 1인 세트인데 크기가 크더라구요!

1인 1세트로 주문했으면 양이 많아서 큰일날뻔했네요!

세트로 드시는 분은 되도록이면 2인 중 1명만 세트 주문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함흥 물냉면

이건 옆에 있던 형의 물냉면인데 안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

다 먹은거 보면 맛은 괜찮지 않나 싶네요. ㅋ

 

 

 

함흥 비빔냉면

그리고 저의 함흥 비빔냉면인데요!

양이 적어 보이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비빔냉면에만 따뜻한 고기육수가 나오구요.

육수 되게 좋아하는데 기왕 줄거면 가득 줬으면 좋겠네요.

 

 

 

냉면의 면은 이렇게 얇은 면인데,

평소에는 냉면 잘 안자르지만, 손가락을 살짝 다쳐서

젓가락질이 너무 힘들어 잘라서 먹었네요!

무조건 잘라먹지 않는다는 주의는 아니라서요. 

 

 

 

반응형

삶은 계란이 올라가는 요리는 삶은 계란부터 먹기~

냉면 먹을때도 계란부터 먹으면 위가 보호되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비빔냉면이니 양념이 골고루 베이도록 잘 비벼줬구요.

 

 

 

함흥냉면 먹어봤더니 양념이 맛있네요!

살짝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풍부하더라구요.

그리고 양념에 고기가 잘게 들어가 있어서 양념이랑 같이 먹으면,

따로 고기를 먹지 않아도 고기 식감과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직화 바싹불고기도 먹어보면 간이 강하지 않게 달달한 불고기 맛이 맛있었구요!

 

 

 

달달한 불고기와 매콤한 비빔냉면 같이 먹어도 물론 맛있죠!

 

 

 

직화 바싹불고기와 함흥냉면 비빔냉면으로 맛있게 한그릇 했네요!

 

아버지 옷사러 백화점 갔다가 점심 먹었는데요.

물론 직화 바싹불고기가 맛이 없을순 없지만,

함흥냉면이 되게 매력적으로 맛있었네요!

양념도 맛있었고, 양념에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과 맛을 더 올려주네요!

 

다른 분들은 다른 메뉴를 많이 먹으니 다른 메뉴가 맛집일수도 있지만

저는 함흥냉면 비빔으로 추천드려요!

 


 

* 화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8층

동대구역역 2번 출구에서 117m

 

* 전화번호

053-661-688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