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친구 만나서 왔던 야키니쿠 맛집인

하지메에 친구 만나서 다시 왔네요.

친구는 한번씩 성서오면, 항상 하지메 온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메

태극기가 달려있는 일본 정통 야키니쿠 맛집, 하지메구요.

태극기는 일본 불매할때 부터 걸려있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야키니쿠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고, 시간이 좀더 지나니 가득 차더라구요.

 

 

 

야키니쿠에 대한 설명으로 한국의 불고기가 일본으로 넘어가

양념을 즉석에서 재워 구워먹는 걸로 변형된걸 야키니쿠라고 하죠.

하지메에서는 고기도 최상의 프라임급으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하지메 메뉴를 보면 일단 세트 메뉴가 3개 보이구요.

전에 왔을때는 스페셜 세트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가볍게 하지메 세트로 주문했네요.

 

성서 쇼핑월드 맛집, 야끼니꾸 하지메에서 우설, 뼈갈비 등 스페셜 세트 먹기

친구를 작년 설에 보고 코로나 때문에 1년만에 보고 왔네요. 원래 중간중간 한번씩 보는데, 서로 움직이기 그렇더라구요. 추석때도 안봤더니 1년만에 보고 왔네요. 친구 만나서 간곳은 대구 성서

shinwoongs.tistory.com

 

 

 

다음 메뉴는 술과 함께 세트 메뉴로 있었고,

단품 메뉴로 추가 메뉴가 또 있어요.

소고기 메뉴는 단순하게 우설, 안창살, 갈비살, 뼈갈비살, 육회만 있구요.

 

 

 

마지막은 사이드메뉴와 주류 메뉴가 있어요.

1차로 먹고, 항상 2차로 다른곳을 가서 사이드메뉴는 못 먹어봤네요.

 

 

 

우선 간단하게 콩나물국, 백김치, 장아찌가 나왔구요.

콩나물국 살짝 매콤하니 먹기 좋았구요.

 

 

 

세트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계란찜도 나왔구요.

뭐 사실 여기는 기본 세트 주문이니 기본 메뉴라고 봐야겠죠?

 

 

 

안창살

우선 안창살 부터 나왔구요!

생각보다 양이 꽤나 있죠?

비주얼도 좋구요!

야키니쿠니 나오기 전에 양념을 발라 나온거죠.

 

 

 

친구랑 둘이 먹을거니 천천히 4점씩 구워먹었구요.

 

 

 

소고기니 살짝만 익혀서 먹으면 맛있구요!

양념이 발려있어서 그냥 먹어도 되고,

주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요!

하나는 매운 소스라고 하던데, 맵지 않더라구요.

 

 

 

갈비살

안창살을 살짝 구워먹고 있으니 갈비살도 나왔구요.

갈비살도 마블링이 이쁘네요. ㅋ

 

 

 

갈비살이 나오면서 봅이랑 떡, 마늘, 버섯 등이 나왔구요.

밥은 고기 구워서 올려먹으면 되고,

나머지는 적당히 구워먹으면 되죠.

 

 

 

안창살이 남았지만, 갈비살 먼저 두점 구웠구요.

 

 

 

갈비살도 역시 뼈에 붙은 살이라 참 맛있네요!

 

 

 

뼈갈비살

그리고 뼈갈비살도 금방 나왔구요.

뼈갈비살은 그냥 좀 얇은 LA갈비 같아요.

 

 

 

물론 소스는 야키니쿠 소스라

LA갈비 양념 보다는 좀더 달달한 맛이지만요!

 

 

 

한창 먹는 와중에 메뉴가 모두 나와서 전체샷을 찍어봤어요.

조금씩 먹다보니 깔끔한 느낌은 아니네요.

 

 

 

갈비살이든 안창살이든 초밥 위에 올려서

와사비 까지 올려서 먹어도 참 맛있네요!

역시 고기는 밥이랑 먹어야 단맛도 살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친구랑 2번째로 오는 하지메인데요.

야키니쿠도 맛있는데, 야키니쿠인데 가격도 부담 없어서 좋은곳이네요.

맛있게 먹었던, 대구 성서 맛집 하지메에서 야키니쿠 먹은 후기였어요~!

 


 

* 하지메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1길 9 1층 하지메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에서 272m

 

* 전화번호

053-583-1229

 

* 영업시간

17: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