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또 뮤지컬 보러 갔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면 요즘 수제버거가 1순위죠. ㅋ

지난번에는 대학로 버거 맛집으로 버거파크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다른곳 혜화동버거를 다녀왔어요.

 

혜화동버거

혜화동버거는 버거맛집으로 꽤나 알려진거 같더라구요.

거기에 독특한 메뉴가 있어서 더 유명한거 같아요.

손님이 많을때는 가게 앞에 대기 입력하는 것도 있더라구요.

 

 

 

혜화동버거 메뉴

혜화동버거 메뉴를 보면 버거 메뉴가 딱 4가지만 있어요!!

원래 대표메뉴가 혜화동 치즈 버거와 도우넛 치즈 버거 였던거 같은데,

혜화동 핫 치킨 버거와 도우넛 치즈 버거로 바뀐거 같아요.

 

사실... 여기 가면서도 뭘 먹을까 계속 고민했어요...

도우넛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시그니처를 먹어야하나, 기본인 혜화동 치즈버거를 먹어야 하나 고민되더라구요.

전부다 도우넛 치즈 버거가 다른데에서도 못 먹는 메뉴인거 같아서 도우넛 치즈 버거 세트로 주문했어요.

버거 세트 메뉴 잘 안보이는데 세트로 주문하면 5,200원 추가에요.

 

 

 

테이블에는 마요네즈와 케첩이 준비되어 있구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글 올리고 좋아요 10개 받으면 스프나 코울슬로가 무료구요.

100개 이상 받으면 평생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받을 자신 없어서 포기요~! ㅋ

 

 

 

혜화동버거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검색했을때에도 혜화동버거의 수제치즈가 인상적이라는 후기를 본적이 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입구쪽에 4인 테이블이 좀 있고, 안쪽에는 2인 테이블만 있는거 같았어요.

물은 앞에 보이다시피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주문하고 좀 있으면 콜라와 포크, 나이프를 가져다 주시구요.

요즘 수제버거 가게는 컵도 다 자기만의 컵이 있는거 같아요. ㅋ

 

 

 

도우넛 치즈 버거 세트는 이렇게 나왔구요.

뭔가 감자튀김이 1/2이라 그런지 휑한 느낌이네요.

 

 

 

도우넛 치즈 버거 위에 시럽을 추가로 뿌리신거 같구요.

도우넛 중간 구멍에 수제 소스라는 소스를 살짝 뿌려놓은거 같아요.

 

 

 

도우넛 치즈 버거

비주얼은 옆에서 찍는게 비주얼이 가장 좋네요!!

 

 

 

원래 수제버거는 손으로 먹는게 원칙이지만...

도우넛 버거는 도저히 손으로 먹을 엄두가 안나서 칼로 반 잘라봤는데, 다 무너지는군요. ㅎㅎ;;

 

 

 

그래서 조금씩 잘라 먹었는데... 왠지 비주얼이 아쉽네요...

 

 

 

그래서 패티 아래 위로 도우넛 제대로 잘라서 찍었는데도 비주얼은 좀 아니네요. ㅋ

 

도우넛 치즈 버거 되게 독특했는데요.

맛도 글레이즈 도넛의 단맛과 패티, 치즈의 짠맛을 조화롭게 만들었네요.

 

 

 

도우넛 치즈 버거를 먹고 나서 이제 감자튀김으로~!

 

 

 

감자튀김 보면 모양이 되게 특이하네요.

중간에 감자를 파낸거겠죠...?

 

 

 

케첩 찍어서 먹는데 감자튀김 식감이 되게 독특하네요.

겉은 바삭한거 같은데, 속이 부드러운 느낌이 좀 색다른 감자튀김의 맛이었어요. ㅋ

 

대학로 수제버거 맛집이라는 혜화동버거를 다녀왔는데요.

도우넛 치즈 버거...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글레이즈 도넛은 달달하면서 치즈와 패티가 짠맛을 어울려 충분히 맛은 괜찮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수제버거로는 좀 많이 아쉬웠어요...

여기는 수제 치즈와 패티가 맛있는 곳이라고 했는데, 도넛이 들어가니 맛이 많이 가려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이... 세트가 17,000원이나 하는데, 저에게는 매력을 많이 어필 못한거 같아요.

오히려 기본 혜화동 치즈버거를 먹었으면 더 맛있었지 않을까 생각이 살짝 드네요.

 

저는 좀 아쉬웠던, 대학로 수제버거 맛집, 혜화동버거의 시그니처 도우넛치즈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혜화동버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3길 6-4

 

* 전화번호

02-744-0125

 

* 영업시간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