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에 뮤지컬 썸씽로튼 보러 가는길에 점심 혼밥하러 신당역 맛집, 국수가좋아에서 가락국수 먹었어요.

신당역 주변 맛집 중 혼밥 맛집은 가락국수 맛집 국수가좋아와 돈까스 맛집 The92산들바다가 있었는데, The92산들바다는 일요일 휴무더라구요.

The92산들바다에서 돈까스는 다음에 충무아트센터에 뮤지컬 보러 갈때 가봐야겠어요. ㅋ

 

국수가좋아

11시57분에 도착했는데... 분명 월요일 휴무라고 했는데...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엄청 당황하다가 안쪽문은 열렸길래 밖에서 기다려봤어요.

 

 

 

잠깐 피해있다가 12시 정각에 오니 문이 조금더 올라와있어서 그냥 들어갔어요.

제가 들어가고 나니 문을 활짝 여시더라구요. ㅋ

 

 

 

입구 들어가면 오른쪽에 곰표 고급제면용 밀가루가 쌓여있었구요.

직접 생면을 뽑으신다고 하더니 밀가루가 쌓여있네요. ㅋ

 

 

 

들어가서 오른쪽에는 벽에 붙어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저처럼 혼밥하기도 좋아보였구요.

벽에 붙은 테이블은 4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은 4개 있었구요.

의자갯수가 애매한게 테이블 2개에 6명 앉을수 있더라구요.

가게에 총 16명 앉을수 있는거네요.

 

 

 

국수가좋아 메뉴

국수가좋아 메뉴는 정말 간단하게 콩국수, 냉우동, 가락국수, 비빔국수가 있구요.

콩국수가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비도오고 그래서 가락국수 맛집이니 가락국수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여기가 저렴하고 푸짐하게 준다고 유명하더라구요. 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혼밥 여자손님 한분 오셔서 가락국수 주문하시고,

그다음에 여자손님 3분이 오셔서 모두 가락국수, 제가 다 먹을때쯤 또 한분 오셔서 가락국수 드시더라구요.

역시 가락국수가 가장 유명하긴 한가봐요. ㅋ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인데,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저는 설거지 귀찮으실까봐 한번에 단무지와 배추김치 담아왔어요. ㅋ

 

 

 

이곳이 저렴한 이유 중에 하나가 카드 계산은 안되고, 현금 계산만 되요.

계산은 후불이라 다 먹고 나갈때 내고 가시면 되구요.

현금 계산만 되서 평소에 현금 안들고 다니는데, 일부러 현금 들고 나갔어요. ㅋ

 

 

 

가락국수

살짝 기다리니 가락국수를 받았구요.

일단 보이는건 유부와 쑥갓, 김과 참깨가 올라가 있었구요.

 

 

 

위에 올라가있는거 살짝만 걷어보니 생면이 가득 들어있네요!!

욕심부려서 양 많이 주문했으면, 괜히 배 엄청 부를뻔 했네요. ㅋ

 

 

 

국물 안에 떠 있는건 김가루에요. 글 쓰다보니 왠지 벌레 같네요. ㅎㅎ;;

 

국물 색을 보면 되게 진해서 짜거나 맛이 강할거 같은데, 신기하게도 그렇게 강한 느낌은 아니였구요.

색에 비해 강하지 않은거지 충분히 만족스러운 국물이었어요.

 

 

 

그리고 면도 먹어봤는데, 면이 진짜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뭔가 탱글하면서도 쫄깃하니 면을 잘 뽑으셔서 달인인가 생각도 들었네요. ㅋ

 

 

 

왠지 단무지와 잘 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가락국수이다 보니 김치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단무지와 김치 가져온거 다먹고 김치만 한번 더 가져와서 먹었어요. ㅋ

 

 

 

푸짐한 가락국수 든든하게 클리어~!

 

검색해보고 간 가락국수 맛집인 국수가좋아였는데요.

국물은 우동 느낌이 나는데, 면이 탱글하면서도 쫄깃한 면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물론 기본 맛도 중요하지만,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도 많은 메리트가 있구요. ㅋ

 

저렴하고 푸짐한 생활의달인 가락국수 맛집, 국수가좋아에서 가락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국수가좋아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423

 

* 전화번호

02-2235-0898

 

* 영업시간

12: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