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동료가 마라탕 먹으러 가자고 해서 다녀왔네요.

왠지 마라탕은 혼자 먹기 부담스러워서 먹고 싶어도 왠지 못먹겠더라구요.

제가 양 조절 잘할 자신도 없구요.

서현의 하오펑라는 마라탕 단품이 있어서 따로 조절이 필요없는게 좋은거 같아요.

 

서현 하오펑라

서현에 있는 하오펑라인데, 여기가 메인 입구는 아니에요.

제가 가는 길이 옆문이라 옆에서 들어가는길을 사진찍었어요. ㅋ

 

 

 

하오펑라는 한국 정식 브랜드이고, 깔끔하게 운영한다고 하네요.

 

 

 

하오펑라 메뉴

하오펑라는 단품메뉴로도 판매하고 있구요.

물론 다른 가게들처럼 셀프로 야채 등을 담아서 결제하실수도 있어요.

저희는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먹으려다가 세트메뉴도 있길래, 따샤세트로 주문했어요.

마라룽샤는 많이 들어봤는데, 마라따샤는 메뉴도 처음 봤네요. ㅎ

 

 

 

단무지와 자차이, 그리고 4가지 소스 중 필요하신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의 재료는 여기서 가져다 담으셔도 되고, 단품 주문하셔도 되구요.

밥은 무료라서 좌측에 보이는 밥솥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매운맛은 4단계가 있는데, 원하시는데로 드시면 될거 같아요. ㅋ

 

 

 

땅콩소스와 단무지, 자차이만 일단 좀 가져왔구요.

 

 

 

이게 1번 사진은 아니지만 다 나온 사진은 이것밖에 없네요~!

마라따샤, 꿔바로우, 마라탕, 계란주먹밥, 우동사리가 모두 나온거구요.

 

 

 

마라탕

일단 나온 마라탕이구요.

 

 

 

대충 덜어먹었는데, 유부에 건두부 등 맛있게 먹었구요.

입술이 살짝 얼얼한게 마라탕 역시 맛있었어요!!

매운맛으로 주문하지 않아서 많이 맵지는 않았구요.

 

 

 

마라따샤

그리고 메인메뉴인 마라따샤~!

마라룽샤는 TV에도 많이 나오고 해서 많이 들어봤는데, 마라따샤는 여기서 처음봤네요.

하오펑라 정자점도 있는데, 정자점에는 마라따샤 메뉴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마라룽샤는 가재요리라고 보시면 되구요.

마라따샤는 새우로 한 요리라고 하시더라구요.

사람들의 말로는 가재가 까기 더 힘들고 먹을게 더 없다는 말도 있어서, 새우를 주문하길 잘한거 같아요.

 

 

 

새우 등쪽에 미리 좀 잘려 있어서 새우까기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탱글한 새우와 마라의 소스맛이 만나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처음 먹는데 주문 잘했다고 맛있게 먹었어요!!

 

 

 

꿔바로우

그리고 꿔바로우~!

꿔바로우 모양이 일정하지는 않네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쫀득하면서 새콤달콤한 소스와 너무 맛있죠!!

다들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맛이니까요. ㅋ

 

 

 

우동사리

우동사리를 준다고 해서 그냥 삶아서만 주는줄 알았는데, 뭔가 양념된 우동사리네요!!

 

 

 

우동사리 그냥 먹어도 맛있을거 같지만....

 

 

 

마라따샤 소스를 조금 덜어서 우동사리에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계란주먹밥은 엄청난 김가루 사이에 노란 계란이 조금씩 보이네요.

 

 

 

주먹밥이니 작게 만들어서 먹으면 매운맛 중화되고 좋죠.

 

 

 

하지만 주먹밥에 또 마라따샤 소스를 올려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죠. 

매운맛 중화도 좋지만, 매운맛에 필요하니 소스가 필요해요. ㅋ

 

 

 

그리고 마지막은 남은 우동사리와 밥 조금 가져와서 남은 소스에 비벼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먹다가 작은 고추 조각을 먹고 나면, 좀 많이 맵더라구요.

고추는 어지간히 매운거 좋아하지 않는 이상 조심히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왠지 혼자 먹기 부담스러운 마라탕을 동료들과 먹고 왔는데요.

새로운 마라따샤 라는 메뉴도 맛있게 먹었네요.

마라룽샤는 안 먹어봤지만, 왠지 다음에도 마라따샤를 먹을거 같네요. ㅋ

 

맛있게 먹었지만 안좋은 소식이...

가게가 인테리어 한다고 이제 정자점 가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인테리어 한다고는 하시는데 계속 할지 말지도 고민하고 계시다고...

이렇게 단품 마라탕 파는 곳은 없는데, 내부 정리만 하고 다시 오픈하셨으면 좋겠네요.

 

맛있게 먹었던, 서현맛집 하오펑라 마라탕에서 마라따샤, 마라탕, 꿔바로우 후기였어요~!

 


 

* 하오펑라 마라탕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 전화번호

031-706-998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