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식으로 몇번 가려고 했으나 못가다가 드디어 가본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지오쿠치나 였는데요.

점심 회식으로 드디어 다녀왔어요.

 

지오쿠치나

지오쿠치나는 밖에서 봐도 분위기 있어보여서 지나가시는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거 같아요.

 

 

 

지오쿠치나는 수요미식회 12회 피자편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 나올 정도로 화덕피자는 검증이 된거 같아요. ㅋ

 

 

 

지오쿠치나 화덕

입구 들어가서 좌측에 보면 바로 화덕이 보여요!!

딱 타이밍이 피자를 화덕에 넣고 있나봐요!!

모양이... 피자가 아니라... 식전빵 같기도 하구요... ㅎㅎ;;

 

 

 

제가 앉은 주변의 인테리어만 찍어봤는데, 되게 신경 안쓴듯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인테리어 되게 좋아해요. ㅋ

 

 

 

예약하고 간거라 미리 자리 셋팅이 다되어 있었구요.

물은 와인병에 담겨져 있었어요.

 

 

 

메뉴를 보이기 전에 메뉴에 '지오쿠치나'는 이탈리아어로 삼촌의 주방 이라는 뜻이라네요.

요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삼촌 요리사들의 정성이 가득한 공간이라고 하구요. ㅋ

 

 

 

지오쿠치나의 스테이크,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나폴리피자의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결정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선택하기 쉽지 않겠어요.

그리고 메뉴들의 가격이 좀 있는데요...

 

 

 

점심 메뉴로 치킨도리아와 상하이라이스 메뉴가 따로 있네요.

 

메뉴는 미리 테이블당 만조샐러드와 지오 스타지오네 피자를 미리 주문해놓았었구요.

개인 메뉴로는 저는 대표 메뉴처럼 보이는 지오크레마 파스타와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수제 화덕빵

식전빵으로는 수제 화덕빵이 나왔구요.

화덕빵은 피자의 도우를 따로 구워서 만드신거 같아요.

발사믹 소스에 대해서 저는 잘 모르지만, 다른분들은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맛있었구요. ㅋ

 

 

 

지오쿠치나 만조샐러드

특제 소스로 마리네이드 한 최상급 안심에 신선한 계절 채소를 곁들인 지오쿠치나 베스트셀링 샐러드

 

 

 

제가 주문한건 아니지만, 만조샐러드도 지오쿠치나 베스트셀링 샐러드로 주문 잘한거 같네요.

 

 

 

샐러드 먹으면 항상 특별한 맛은 아니였던거 같은데,

안심이 들어간 샐러드라 그런지...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지오 스타지오네

디아볼라, 마르게리따, 베이컨 버섯, 고르곤졸라 4가지 피자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지오쿠치나가 추천하는 피자

 

 

 

피자도 미리 주문해놓았는데 대표하는 피자로 4가지 맛의 피자로 주문잘했네요.

하나의 단점은 4명이 한판이니 4가지 맛을 못보고 2가지 맛만 먹어볼수 있네요.

 

 

 

디아볼라

제가 첫번째 선택한 피자는 디아볼라~!

스페인산 스파이시 쵸리죠, 레드페퍼가 토핑된 매콤한 피자라고 하네요.

매콤한거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두번째는 베이컨 버섯 피자를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원래 토핑이 풍성한 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화덕피자로 유명할 만큼 화덕피자도 맛있네요.

피자도 풍성하지 않고 뭔가 부실해 보이지만, 각각의 맛을 잘 느낄수 있었구요.

도우로 되어 있는 수제 화덕 도우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오렌지에이드

오렌지에이드는 특별하지도 않았고... 확 맛있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지오크레마

새우, 마늘, 각종 버섯, 모짜렐라 치즈에 매콤한 크림소스로 임팩트를 더한 지오쿠치나를 대표하는 화덕 파스타

 

딱 이름부터 대표 파스타 메뉴처럼 보였고, 새우에 치즈에 크림소스에 매콤함까지!!

제가 좋아하는게 너무 다 모여있어서 선택할수 밖에 없었어요. ㅋ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게 너무 매력적이죠!!

 

 

 

파스타가 보통 스파게티 면이 아니라 펜네와 콘킬리에라는 파스타였구요.

파스타 둘다 너무 퍼지지 않고, 쫄깃하니 식감이 되게 좋았어요~!!

 

 

 

새우도 큼지막한 새우가 3개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큼지막하니 식감도 그렇고 더 맛있더라구요. ㅋ

 

 

 

저는 따로 떠서 먹는게 아니라 치즈와 소스를 잘 섞어주고 먹으니, 치즈와 크림의 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었구요.

매콤한 크림소스이다 보니 매콤함이 올라오는게 딱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파스타만 사진 찍었지만, 다 깨끗하게 너무 맛있게 클리어했네요~!

 

회식으로 가자가자 하다가 결국 오게된 지오쿠치나였는데요.

물론 가격이 꽤나 있지만, 한번씩 분위기 잡거나 대접할때 와서 맛있게 먹을만한 곳인거 같아요.

샐러드, 화덕피자, 파스타 3개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수요미식회에 나온 화덕피자 맛집인 지오쿠치나에서 피자와 파스타 먹은 후기였어요~!

 

ps. 모든 후기에 따로 돈 받거나 제공받은 음식은 없어요~

 


 

* 지오쿠치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34

 

* 전화번호

031-711-9488

 

* 영업시간

11:30 ~ 22:00

설, 추석 당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