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꽤나 자주가는 맛집인 삼경에 또 다녀왔어요.

다른 점심가게들은 메뉴가 거의 단일이라 자주 포스팅하기 어려운데, 여기는 메뉴가 다양해서 포스팅하기 좋아요. ㅋ

 

삼경

삼경은 가게가 크지는 않구요.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운영하는데, 한잔하러는 못가봤네요. ㅎㅎ

 

 

 

삼경 메뉴

삼경의 메뉴에 변화가 있네요!!

원래 한페이지에 2~3개씩 나왔는데 4개씩 모아놓으셨구요.

점심 메뉴 많이 먹어본거 같은데, 아직 못먹어본 메뉴가 꽤나 되네요.

대신 좀 비싼 메뉴들, 10,000원이 넘는 메뉴들이 많네요. ㅋ

 

저녁 이자카야 메뉴가 많아졌네요.

이자카야 메뉴는 뒤에 더 있었지만.... 그건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

 

메뉴가 다들 괜찮아서 뭘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돈까스지 하면서 가츠 정찬 주문했어요.

 

 

 

한쪽벽에는 피규어도 많은데, 원피스와 슬램덩크 모두 탐나는군요. ㅋ

 

 

 

가츠덮밥, 가츠정찬

대부분 가츠동, 가츠덮밥 주문하면 다른반찬도 거의 없이 가츠덮밥만 주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가츠 정찬이라고 해서 죽도 주고, 국물도 줘서 좋아요.

 

 

 

일단 심심한 죽부터 먹어주구요.

 

 

 

반찬은 이렇게 있고, 거기에 단무지가 있는데, 거의 김치와 단무지에만 손이 많이가요. ㅋ

 

 

 

가츠덮밥

국내산 돈등심을 연육을 거쳐 튀겨 특제소스를 얹어 낸 가츠덮밥

 

 

가츠덮밥 비주얼이 익숙한 비주얼은 아닌거 같은데요.

 

 

 

가츠덮밥을 보면, 파가 한쪽에 많이 쌓여있구요.

시치미를 뿌려놓은 것도 되게 특이하네요.

계란익힌건 왠지 조금 실패한 듯한 느낌은 저만 느끼는거겠죠...? ㅋ

 

 

 

돈까스는 하나하나가 계란이 중간중간 스며들어 있었구요.

 

 

 

밥이랑 돈까스, 파도 올려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점심에 가츠 정찬 깨끗하게 클리어~!

 

단품으로 주는 가츠덮밥 보다 적게나마 죽도 주고, 국물도 주니 왠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전체적으로 메뉴 맛도 괜찮아요.

이자카야로 가서 한잔해도 맛있을거 같지만, 아직까지 갈 기회가 없었네요.

 

삼경에서 점심에 가츠 정찬 먹은 후기였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