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잘 안가게되던 맛집돈까스소바에 오랜만에 점심 먹으러 갔어요.

돈까스가 먹다보면 중간쯤 먹다보면 느끼해지더라구요.

더워서 소바 먹으러 갔는데, 못봤던 매콤돈까스와 세트 메뉴가 생겨서 그걸로 먹어봤어요.

 

맛집돈까스소바

저희 점심시간이 11시30분부터라 일찍 갔는데도 테이블에 자리가 없었어요....

다른거 먹으러 갈까하는 와중에 한테이블에서 일어나서 운좋게 먹었네요.

 

 

 

맛집돈까스소바 메뉴

메뉴는 돈까스 메밀소바, 비빔메밀, 매콤돈까스가 있구요.

쌀국수도 있긴한데, 동절기 메뉴로만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매콤돈까스반 소바 세트 주문했어요.

저만 매콤돈까스고 다른 사람들은 반반돈까스반 소바 세트 주문하더라구요.

 

 

 

여기 주문방법은 독특한거 같아요.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세요.

키오스크 있으면 음식 셀프로 가져갈거 같은데 신기하네요.

뭔가 신경쓸것도 많고 헷갈릴거 같은데 말이죠.

 

 

 

전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하고 앉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것을 찍어봤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만 나오구요.

 

 

 

조금 기다리니 매콤 돈까스가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

그냥 수제 돈까스는 부어져 나오는데, 아마 소스가 맵다고 조절해서 먹으라고 따로 주시는거 같아요.

 

 

 

매콤돈까스

저는 귀찮아서 그냥 소스 부어서 먹었어요. ㅋ

 

 

 

그냥 수제돈까스 먹으면 느끼하다고 했었는데, 소스가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고 좋네요!!

맵기는 엄청 맵지는 않고, 바로 매운게 오지도 않고 먹다보면 매운게 살짝 올라오는 정도에요. ㅋ

 

 

 

몇번 잘라 먹는 와중에 메밀소바도 나왔네요.

 

 

 

메밀소바

여기 메밀소바 (대)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양이 엄청 많았었죠. 

메밀은 그냥 쏘쏘한 맛인거 같아요.

 

 

 

돈까스 먹으며 메밀소바도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

 

 

 

점심에 매콤돈까스와 메밀소바 세트 클리어~!

 

이곳은 양을 꽤나 많이줘서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수제돈까스가 느끼해서 잘 안가게 되었는데, 매콤돈까스로 다시 점심에 가는 가게로 바뀌었네요.

일단 가격과 양이 충분히 만족스럽거든요. ㅋ

반반돈까스도 같이간 동료한테 들었는데, 다음에는 반반돈까스를 먹어봐야겠어요.

 

든든하게 먹었던 맛집돈까스소바에서 매콤돈까스와 메밀소바 먹은 후기였어요~!

 


 

* 맛집돈까스소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9

 

* 전화번호

031-712-66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