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매일 너무 같은것만 먹는거 같아서 다른거 먹고 싶은데 찾기가 쉽지않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안가본 식당인 낙낙한식당에서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낙낙한식당

낙낙한식당은 건물 2층에 있구요.

처음에는 주메뉴로 낙곱새, 낙차새 등 점심에 먹기 부담스러운 메뉴가 많아서 안갔었는데요.

점심특선 메뉴로 낙지덮밥과 육전냉면이 생겼네요.

낙지칼국수는 하절기 제외라 빼구요. ㅋ

 

 

 

낙낙한식당 메뉴

낙낙한식당 평일 점심 메뉴는 이렇게 점심특선 메뉴와 주메뉴만 되구요.

낙지덮밥과 육전냉면 중에 한참 고민하다가 그래도 낙곱새 가게니까 낙지가 맛있겠지 하면서 낙지덮밥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간장 떡볶이, 양배추 샐러드, 어묵볶음, 콩나물, 부추, 김가루가 있구요.

부추와 콩나물, 김가루는 비벼 먹을때 필요한 기본 반찬 같아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반찬을 더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부족하면 먹을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겠죠.

 

 

 

낙지덮밥 주문하니 미역냉국도 주셨구요.

뭐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ㅋ

 

 

 

낙지덮밥

낙지덮밥은 밥 위에 낙지볶음을 올린거 같구요.

낙지볶음은 한쪽에 살짝 올려주셨구요.

 

 

 

낙지덮밥

한쪽에 올린 이유는 다른쪽에 콩나물, 김가루, 부추를 올리라는 의미겠지요. ㅋ

 

 

 

낙지덮밥이지만.... 역시 잘 비벼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덮밥인데 모두 비빔밥이 되는 신기한 느낌이죠. ㅋ

 

 

 

그리고 먹어보면 낙지가 꽤나 많이 들어있고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대신 먹다보니 매콤하긴 한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좀더 매우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지만,

그건 대중적인 취향이 아니니까요. ㅎㅎ

 

 

 

점심에 매콤한 낙지덮밥 클리어~!

 

요즘 점심 가격 비싼데, 7,000원에 낙지덮밥 충분히 괜찮았어요.

이제 한번씩 낙지덮밥 먹으러 갈 가게가 생겼네요. ㅋ

 

근데 낙곱새는 한번도 못 먹어봤는데... 낙곱새 평이 좋은 사람이 없네요....

전부 가성비나 맛이 별로라는 이야기라... 같이 먹을일이 없더라구요.

다른분들은 낙곱새 어떻게 느끼셨는지 궁금하네요.

 

새로운 식당, 낙낙한식당에서 점심에 낙지덮밥 먹은 후기였어요~!

 


 

* 낙낙한식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9 2층 202호

 

* 전화번호

031-726-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