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퇴근하고 오랜만에 저녁을 먹고 들어가려고 서현쪽으로 갔어요.

서현에서 저녁 혼밥 뭐할까 고민하고 검색해보다가 혼밥하기 딱 좋아보이는 미분당을 보고 가봤어요.

 

미분당 서현점

미분당 서현점은 밖에서 보면 되게 독특하게 되어 있는거 같아요.

바깥에 메뉴와 키오스크가 있어서 미리 주문 및 계산을 하고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키오스크를 보고 메뉴가 많지는 않은거 같은데 좀 정신 없는 느낌이긴하네요.

저는 간단하게 차돌 양지쌀국수로 결제했어요.

 

 

 

미분당 메뉴

결제하고 보니 좌측에 설명이 있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키오스크를 보셔야 할거 같구요. ㅋ

 

 

 

미분당 세트 메뉴

세트 메뉴는 따로 이렇게 또 되어 있네요.

세트 메뉴도 있지만 간단하게 먹는게 좋을거 같아서 그냥 쌀국수만 주문했어요.

 

 

 

결제하고 가장 안쪽으로 들어와서 앉았는데, 구성은 일본 느낌이네요.

일본 식당이 바 형식으로 뒤에 옷걸고 앉는 느낌이죠.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고 5시5분에 갔더니 손님이 없었고,

제가 먹는 중에 혼밥하러 오신 2분과 같이 오신 2분이 들어오시더라구요.

 

 

 

미분당은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하는 곳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조용한게 컨셉에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진짜 혼밥에 특화가 되어 있는거 같아요.

 

쌀국수 맛있게 먹는법도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는데, 각자 먹고 싶은대로 먹는게 가장 맛있죠. ㅋ

 

 

 

차돌 양지 쌀국수

받자마자 푸짐했던 미분당의 차돌 양지쌀국수였구요.

가장 위에는 파와 고추가 올라가 있는게 특이하네요.

고추는 대부분 따로 주는 곳이 많은데 말이죠.

 

 

 

차돌박이 보다는 양지가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었구요.

 

 

 

쌀국수 면은 쌀국수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되게 가늘게 느껴졌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먹으려고 소스를 찾았는데...

하두 안보여서 물어봤더니, 머리 위에 있네요... ㅎㅎ;;

저처럼 당황하지 않으시길...;;

 

 

 

소스도 찾았으니 면과 숙주, 양파, 해선장 소스, 미분당 핫소스를 넣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이후에 양지 고기도 넣어줬어요. ㅋ

 

 

 

그래서 잘 비벼 먹으면 비빔국수로 두가지 맛을 느낄수 있죠. ㅋ

평소에는 양파를 해선장과 칠리소스로 비벼서 쌀국수에 올려먹었는데, 그냥 이렇게 비벼도 괜찮네요.

 

 

 

물론 그냥 쌀국수도 고기가 푸짐해서 고기와 같이 푸짐하게 먹었구요.

쌀국수의 고기 육수를 좋아하는 편이라 따로 소스를 추가하지는 않았구요.

 

 

 

고수

대신 고수를 따로 요청을 하니 많이 담아 주시더라구요.

 

 

 

반쯤 먹은 쌀국수에 고수를 전부 넣어 줬구요.

 

 

 

사실 느끼하지는 않았지만 느끼해질수 있는 고기육수에 고수를 넣으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 좋죠.

물론 고수는 호불호가 엄청 강하지만요. ㅎㅎ

 

 

 

저녁 혼밥으로 차돌 양지 쌀국수 클리어~!

 

퇴근하면서 서현으로 가서 간단하게 저녁 혼밥하고 집에 갔는데요.

미분당 진짜 조용하게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였네요.

 

고기가 푸짐해서 좋았던 서현 미분당에서 차돌 양지 쌀국수로 저녁 혼밥한 후기였어요~!

 


 

* 미분당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 전화번호

070-8851-9794

 

*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Time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