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앞에 훠궈와 마라탕을 파는 가게가 생긴지 꽤 되었는데 계속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마라탕이 먹고 싶어서 가봤어요.

 

위푸우로 훠궈

중국전통 무한리필 샤브샤브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위푸우로 훠궈는 주메뉴가 무한리필 훠궈인데, 식사메뉴로 마라탕도 팔아서 점심에 가봤어요.

 

 

 

위푸우로훠궈 메뉴

훠궈가 저녁에 19,000원, 점심에는 15,000원이네요.

 

인터넷 검색 했을때에는 식사 메뉴가 많았는데... 식사 메뉴가 마라탕과 옥수수 국수만 있네요...

가지볶음덮밥이나 마파두부덮밥 등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는걸로 검색했는데 메뉴를 없앴나봐요...

가지볶음덮밥, 마파두부덮밥 다 좋아해서 다음에 가볼까하면서 갔는데 말이죠...

 

일단, 마라탕 먹으러 간거니까 마라탕 주문했어요.

 

 

 

일단, 가게 들어갔을때는 손님이 없었구요.

가게 중간에 무한리필이라 야채나 고기 등 훠궈 무한리필 재료들이 많이 있었구요.

단무지도 있어서 식사 메뉴는 단무지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4만원에 도장쿠폰 1장인데 3번, 5번 찍으면 꿔바로우 준다고 하네요.

훠궈 자주 먹으면 도장 찍기 쉽겠네요.

 

 

 

아까 이야기 했던, 단무지와 김치는 알아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여기 꽃빵과 밥은 무한리필이라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

밥 무한리필은 그렇다쳐도 꽃빵 무한리필이 되게 독특하네요.

 

 

 

마라탕

마라탕은 단품 7,000원으로 고기추가 안하니 고기는 없었구요.

 

 

 

국물 색이 되게 연했고, 면은 없는 대신 그냥 둥근 당면만 들어있네요.

넙적당면이 들어갔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ㅋ

 

 

 

특이하게 햄이 하나 들어 있었구요.

 

 

 

제가 좋아하는 얼린두부와 건두부도 들어있었구요.

 

 

 

국물 맛부터 보면... 맵지는 않았구요...

마라의 특유의 맛도 연한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좀더 맵고 진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면이 없어서 살짝 달달한 꽃빵도 하나 가져다 먹었구요.

 

 

 

꿩 대신 닭이라고, 밥도 한공기 퍼와서 말았어요.

4명이 마라탕 주문했는데, 2명은 배부르다고 밥 안먹고 2명만 밥 가져왔네요. ㅋ

 

 

 

면이 있으면 건더기 거의 다 먹고, 밥 말아서 거의 국물이랑 밥만 먹는데,

건더기 풍성하게 밥 말아 먹는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점심에 마라탕 밥 말아서 한그릇 클리어~!

 

수내에 있는 위푸우로 훠궈에서 점심에 마라탕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맵기와 마라 맛이 좀 약해서 아쉬웠네요.

대신 마라를 처음 먹는 분께는 좋을수도 있을거 같긴 한데... 잘 모르겠네요. ㅋ

 

식사 메뉴가 남아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없어져서 아쉬운 부분이 크네요...

식사 메뉴가 없어서... 개인적으로 마라탕 먹으러는 안 갈거 같아요...

좀 멀더라도 서현 하오펑라 가서 먹는게 제 입맛에 더 맞는거 같아요...

 

다 잘 먹었지만 아쉬웠던 위푸우로 훠궈에서 점심에 마라탕 먹은 후기였어요~!

 

 


 

* 위푸우로 훠궈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 전화번호

031-717-627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