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에 갔어요.

점심 메뉴로 거의 섞어탕만 먹어서 섞어탕 먹으려다가 다른 메뉴를 먹어봤네요.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은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가면 있구요.

계단 올라가는 길에 코다리회냉면 보고 오늘은 찜정식이나 섞어탕 말고 코다리회냉면을 먹으려고 마음을 먹었죠.

 

 

 

가게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구요.

점심 메뉴로 코다리찜, 아구찜, 동태찜과 섞어탕을 많이 먹도록 많이 되어 있죠. ㅋ

 

 

 

1990년에 국내 동태찜을 최초로 만드셨다고 하네요.

동태찜 최초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메뉴

자리에 있는 메뉴 사진은 안찍으려고 하다가 식사류에 황태해장국이 신메뉴로 추가되었길래 사진 찍어봤구요.

메뉴는 물론 코다리회냉면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김치, 어묵볶음, 가지볶음, 멸치볶음, 계란말이를 주셨구요.

개인적으로는 반찬이 다 좋네요.

가지도 멸치도 어묵도 계란도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코다리회냉면

코다리회냉면은 육수 조금과 같이 나왔구요.

코다리회냉면은 육수를 좀 넣고 비벼 먹는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

 

 

 

코다리회냉면

코다리 회냉면을 보면 뭔가 위태롭게 쌓여진거 같네요. ㅋ

 

 

 

일단 삶은 계란 반개부터 먹어주구요.

계란 노른자가 뭔가 비정상적으로 큰 느낌이네요...;;;

 

 

 

계란을 먹고 나니 코다리회 무침이 꽤나 올라가 있었구요.

처음에 양이 적네 하고 먹었는데 먹다보니 꽤나 양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잘 비벼주고 코다리회랑 같이 맛있게 먹으면 되죠.

맛은 새콤달콤한데, 뒤에 살짝 매콤함이 올라오더라구요.

 

 

 

점심에 코다리회냉면 클리어~!

 

저는 육수를 넣어 비비지 않고.... 따로 먹었네요....

육수 살짝 넣고 비벼먹는걸 먹고 나서 알았어요...;;

 

뭐 제대로 먹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된거죠. ㅋ

아~ 평소에 냉면을 별로 잘라 먹는편은 아닌데, 여기는 생각보다 더 잘 안잘려서 가위질 좀 하고 먹었네요. ㅋ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에서 맛있게 먹었던 코다리회냉면 후기였어요~!

 


 

*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42

 

* 전화번호

031-711-1178

 

* 영업시간

11:00 ~ 22:00

명절 연휴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