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한 형이랑 만나서 간단하게 한잔하기로 해서 야탑역에서 만났어요.

야탑은 처음인데 야탑에도 먹자골목이 있더라구요.

뭘 먹을지 둘러보는 와중에 대부분 체인점이었으나 체인점이 아닌 삼겹살 가게가 있어 들어가봤어요.

 

야탑맛집 돈터치

삼겹살 전문점인데 오픈기념 파격행사를 한다는데, 제가 계산을 안해서 실제로 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네이버 정보에 보면 16:00 오픈이라고 하는데, 18:00 오픈 같았구요. 확실하지는 않아요.

저녁 6시에 들어가니 저희가 첫 손님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다른데서 1인분 10,000원 삼겹살을 팔다가,

셀프로 좀 바꾸고, 인건비를 제거하면서 고기 가격을 낮췄다고 하시더라구요.

 

 

 

돈터치 메뉴

돈터치 메뉴를 보면, 고기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가격이 참 저렴한걸 볼수 있어요.

삼겹살은 100g당 4,000원 정도인데, 1인분 200g에 8,000원이면 정말 저렴한거죠!!

항정살이랑 돼지 막창도 200g에 5,000원이구요!!

대신 상값 1인에 1,000원이 있긴해요.

 

사실 가격 보고 '맛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어서 가볍게 두툼 삼겹살 2인분 400g 주문했어요. ㅋ

 

 

 

저희가 첫 손님인지라 셀프바는 뚜껑이 모두 덮어져 있었구요.

따로 리뷰하려고 사진을 받거나 한건 아니고 내돈내먹은 아니고, 형돈내먹 했어요. ㅋ

이것저것 퍼온다고 셀프바에 뭐있는지는 못찍었네요. ㅎㅎ;;

 

 

 

기본 셋팅되는 양파와 깻잎, 상추, 고추냉이, 멜젓(?)이구요.

저는 고추냉이와 멜젓(?)이 맛있어서 추가해서 계속 양념을 그걸로 먹었네요. ㅋ

 

 

 

셀프바에서 퍼온건 김치와 무 무침(?), 부추, 양배추 샐러드구요.

다른것도 있었는데, 그냥 제가 먹고 싶은걸로 퍼왔어요.

김치는 따로도 많이 먹었는데, 나중에 김치는 따로 굽는 방법이 있어서 구워도 먹었어요. ㅋ

 

 

 

두툼 삼겹살

두툼 삼겹살 2인분 받았는데... 진짜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두툼한 삼겹살에 칼집이 다 나있었는데, 이게 16,000원이니 저렴하네요!!

 

 

 

고기는 진짜 두툼하게 썰어서 구워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불판에 고기를 딱 올려줬구요.

조그마한 저 삼겹살은 아마 무게를 맞추기 위한거 아닐까 싶네요. ㅋ

 

 

 

고기를 불판에 올려놓고 아무생각 없이 이야기하다가, 아차 싶어서 뒤집어보니 이렇게 되어 있네요.

딱 기가 막힌 타이밍에 뒤집은거 같아요. ㅋ

 

여기 불판이 열전도도 높고, 눌러 붙는게 없더라구요.

아직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불판 마음에 들었어요. ㅋ

 

 

 

가위를 형이 잡아서 이렇게 잘라줬구요.

 

 

 

먹는 사진 찍으려고 들었는데, 왠지 좀 탄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깻잎이랑 양파와 싸먹으니 맛있었구요.

멜젓에 찍었는데... 그건 안보이니까요. ㅎㅎ;;

 

 

 

그리고 고추냉이를 올려 명이나물에도 싸먹으면 맛있죠~!

 

 

 

항정살

그리고 처음 와봤지만 여기 맛집이다 싶어서 여기에서 계속 먹자하고 항정살도 주문했어요.

항정살 데코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항정살로 꽃도 만들다니 주방에 계신분이 칼을 잘 쓰시나봐요.

 

 

 

항정살도 구워서 맛있게 먹었구요.

항정살은 한번만 잘라서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항정살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

 

 

 

삼겹살

이제 고기메뉴를 다 털어보자 해서 7mm 삼겹살도 2인분 주문해봤어요.

7mm 삼겹살은 보통 삼겹살 가게 가면 나오는 보통 삼겹살이었어요.

근데 여기는 고기가 다 맛있더라구요.

 

 

 

불판이 좀 지저분해 보이지만 삼겹살 맛있게 구웠구요.

 

 

 

이게 다는 아니고 살짝 모아서 사진 찍었네요....

왜 이랬는지... 아마 한잔 해서...? ㅋ

 

 

 

위에서 이야기한 김치는 테이블에 잘린 종이호일이 있는데, 종이호일을 깔고, 김치를 구우면 되요.

중간중간 삼겹살 올려놓고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돼지 막창

그리고 마지막 고기 메뉴인 돼지 막창도 주문했구요~!

이미 배가 부른 상황인데 사이드 보다 고기를 더 먹자하면서 주문했어요. ㅋ

 

 

 

사진 찍는다고 V자로 뒀는데 구울때에는 일자로 구웠어요. ㅋ

 

 

 

막창 바삭하게 구워서 먹는데, 막창도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야탑에 처음가서 개업한지 얼마안된 삼겹살 가게를 가봤는데요.

진짜 삼겹살도 저렴한데, 고기가 너무 맛있는 곳을 찾은거 같아요!!

저는 야탑 갈일이 많지 않긴 한데, 같이 간 형은 친구랑 또 올거라고 하더라구요.

 

삼겹살 오랜만에 먹는데, 제가 계산하지는 않았지만 저렴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개인적으로는 다 맛있긴 했지만, 그래도 두툼 삼겹살이 가장 맛있었어요!

야탑역 주변에서 삼겹살 드실때 한번 가보세요~!

 

친한 형과 맛있게 먹었던 야탑맛집, 돈터치에서 삼겹살, 항정살, 막창 먹은 후기였어요~!

 

ps. 전 돈을 받거나 음식을 제공받고 후기 쓴 적은 없어요~!

 


 

* 돈터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86번길 5

 

* 전화번호

031-8017-2040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