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콤한 제육볶음이 생각나 막내쌈밥에 다녀왔어요.

푸짐한 쌈채소에 점심에 가성비 좋은 가게거든요.

 

막내쌈밥

가게에 딱 메인이 제육쌈밥처럼 보이게 되어 있죠.

제육쌈밥 전문점에 제육쌈밥 메뉴에 대한 설명까지 있네요.

 

 

 

막내쌈밥은 쌈채소가 무한리필이라 좋았었는데, 장마로 인해 야채가 비싸지니 리필이 안되는군요.

이제 장마가 끝났다고 하니, 다시 야채값이 돌아오길 바래야겠네요.

 

 

 

그러다보니 원래 채소를 리필하던 곳은 비어있었어요.

 

 

 

막내쌈밥 메뉴

막내쌈밥의 메뉴도 꽤나 다양한데요. 사실 여기오면 한돈제육쌈밥만 먹었어요.

가격도 가격이고, 제육쌈밥이 대표메뉴이기도 하고 말이죠.

사실 예전에는 점심에 제육쌈밥에만 팔았었죠.

요즘도 가게 들어가서 앉으면 인원수에 따라 '제육 몇인분이시죠?' 라고 바로 물어봐요. ㅋ

 

 

 

리필이 안되는 쌈채소는 다양하게 셋팅되어 있었구요.

최근에 기본은 다양하게 안주고, 가져다 먹는 셋팅이었는데, 다시 다양한 채소로 셋팅이 되어 있네요.

 

 

 

다른 기본 반찬으로는 어묵, 쌈무, 양배추, 마늘, 쌈장이었구요.

이 반찬들은 모두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매콤한 제육볶음이 매운 사람에게는 미역국을 먹으면 좋죠~!

미역국도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제육볶음

제육볶음 2인분이구요~!

3인분 부터는 양이 정말 푸짐해보이는데, 2인분은 엄청 푸짐해보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둘이서 먹다보면 꽤나 양이 많아요!

 

 

 

중간중간 떡국떡이 들어있어서 왠지 더 맛있구요.

 

 

 

쌈밥 가게니까 제육볶음과 함께 상추쌈도 싸먹구요.

 

 

 

저는 상추보다 더 좋아하는 깻잎으로도 싸먹구요.

 

 

 

케일에도 마늘까지 올려서 제대로 싸서 먹구요.

이게 케일맞죠...? ㅎㅎ;;

 

점심에 제육볶음을 먹을수 있는 가게가 참 많은데요.

하지만, 같이 먹는 동료중에 아예 매운걸 못먹는 동료가 있어서 자주 오지는 못하네요. ㅎㅎ;;

그래도 쌈 싸먹기 좋고, 매콤한 제육볶음은 여기가 가장 나은거 같아요.

 

점심에 오랜만에 막내쌈밥 가서 매콤한 제육볶음 쌈싸먹은 후기였어요~!

 


 

* 막내쌈밥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8 한도회관빌딩

 

* 전화번호

031-715-9289

 

*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