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아레나에 정동하 콘서트 보러 티켓 수령하고 아침겸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찾아보니 근처에는 마땅히 혼밥할 곳이 검색으로는 안보여서 원래는 마곡/발산역 쪽으로 가려고 했었어요.

근데 시간도 애매한거 같고, 덥기도 해서 주변에 먹을걸 찾았죠.

 

2020/07/12 - [일상/공연] - 정동하 with JTN Live Concert 다녀온 후기 feat. 영상첨부

 

정동하 with JTN Live Concert 다녀온 후기 feat. 영상첨부

작년 연말에 JTN이벤트에 2년만에 다시 가입하고, 받은 뮤지컬 표로 공연 관람하구요. 올초에 콘서트를 기다렸는데... 김경호님의 콘서트가 취소되었었죠... 그래서 일단 회원 연장을 하고 기다리

shinwoongs.tistory.com

 

 

육대장 등촌점

KBS아레나 근처에는 간단하게 먹을곳이 분식집, 본죽, 중국집이 있었는데 막 당기지 않아서 고민하는중에

맞은편에 육대장으로 육개장 가게가 있어서 바로 들어왔어요.

들어가니 저처럼 정동하 콘서트 보러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ㅋ

 

 

 

육대장 메뉴

육개장, 육칼면, 설렁탕, 떡만두국 등 많았는데 역시 육개장 가게니 육개장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주문하고 나서 육칼면 먹고 밥 추가해서 먹을걸이라는 후회가 좀 되더라구요... ㅎㅎ;;

아침겸 점심이라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ㅋ

 

 

 

기본반찬으로는 깍두기, 어묵볶음, 부추양파절임이었구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육대장 등촌점은 입식 테이블석 뿐아니라 좌식 테이블석도 있었구요.

좌식 테이블 불편하겠다라고 생각하는 중에 애기가 있는 가족들이 들어오는거 보고, 항상 입식 테이블이 편한건 아니구나 하고 깨달았네요.

 

 

 

그리고 나온 육개장~!

그릇이 크게 안보이지만 그릇도 크고 그냥봐도 고기와 파가 떠있는게 푸짐해보이네요!!

 

 

 

대파가 큼지막하긴한데, 너무 크지않아서 좋았구요.

 

 

 

고기도 꽤나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그리고 당면도 있어서 물론 좋구요~!

 

 

 

밥 한공기를 잘 말아줬는데, 보시다시피 그릇이 커서 죽처럼 되지 않게 국물이 많아서 좋네요!!

 

 

 

그리고 술도 안먹었지만 술 마신게 해장되는 느낌으로 얼큰하게 너무 맛있네요!!

 

 

 

반찬까지 깔끔하게 육개장 클리어했네요!!

 

찾아보지도 않고 갔던 KBS아레나 맞은편에 있는 육대장이었는데요.

육개장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한끼 든든하게 육개장 너무 잘먹었네요.

 

공연 관람전 든든하게 잘 먹었던 육대장 등촌점에서 육개장 혼밥한 후기였어요~!

 


 

* 육대장 등촌점

 

*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83

 

* 전화번호

02-2658-7999

 

* 영업시간

10:00 ~ 24:00

일요일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