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연말에 JTN이벤트에 2년만에 다시 가입하고, 받은 뮤지컬 표로 공연 관람하구요.

올초에 콘서트를 기다렸는데... 김경호님의 콘서트가 취소되었었죠...

그래서 일단 회원 연장을 하고 기다리는 와중에 콘서트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콘서트는 총 4번에 나누어서 진행했는데, 그중에 2번에 정동하님의 콘서트였죠.

 

전 저녁에 뮤지컬도 예매되어 있어서 가장 빠른 1시 콘서트로 신청했어요~!

10시부터 표를 선착순으로 나눠주신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바로 출발~!

 

KBS 아레나

도착하니 10시 40분 정도 되었는데 이미 사람이 꽤나 계시더라구요.

KBS아레나는 처음이라 두리번거리면서 찾아 올라갔어요. ㅋ

 

 

 

표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자가 문진표를 작성해야하구요.

볼펜을 만져야하니 비닐장갑도 주시더라구요.

QR코드로 문진표 작성하는 방법도 있는데, 아침에는 준비가 덜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1시 공연 끝나고 4시30분 공연에서는 QR코드로 문진표 작성하시더라구요. ㅋ

 

 

 

그리고 제가 받은 표는 2층 A구역 2열 1번~!

나름 일찍 간거 같은데... 2인 티켓과 1인 티켓을 구분해서 주시더라구요...

왠지 차별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막 좋지는...;;

1시 공연이라 근처에서 밥 먹고 계속 기다렸어요.

 

 

 

들어가니 2층 A열 1번 좌석을 완전 사이드지만 무대에서 가깝긴 하더라구요.

2층 사이드지만 가까워서 괜찮네요.

사진은 휴대폰이라 좀더 멀게 느껴지는거 아시죠. ㅋ

 

 

 

1층 좌석은 이렇게 플라스틱 의자를 준비하셨구요.

한칸 띄어앉기로 준비를 잘 하셨더라구요.

 

 

 

공연 시작전 준비를 두근두근~!

 

 

 

참 휴대폰 사진 잘 나온다고 생각했지만....

공연가서 사진 찍을때에는 카메라가 가지고 싶어지긴 하네요.

중간에 대포 카메라 가져오신분도 계셨었어요.

 

 

 

여기도 많이 깨져보이네요...;;

 

 


 

여기서 부터는 제가 동영상 촬영~!

휴대폰이라 화질은 좀 별로네요... ㅎㅎ;;

동영상을 다 찍은건 아니고, 그냥 몇개만 적당히 찍고 저도 관람 했어요. ㅋ

 

정동하 -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별을 노래로 만들었다는 노래~!

처음 동영상 찍는데, JTN 콘서트는 동영상 촬영해도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앞에 한분 제지하길래 30초만 촬영했네요.

아마 그분은 카메라에 마이크도 달린거로 촬영해서 제지한거 같기도 하구요.

촬영에 따로 제지는 안했어요. ㅋ

 

 

 

정동하 - 사랑이나

노래를 부르기 전에 딴 생각에 빠져들면 그냥 푹 빠지시라고 하시고 노래 부르셨는데...

정동하님이 딴 생각에 빠지신듯... 엄청 당황하시더라구요. ㅋ

 

 

 

정동하 - 사랑하면

그리고 다시 부른 완곡~!

 

 

 

정동하 - 생각이나

그 다음에 바로 부른 생각이나~!

이건 딴 생각에 빠져도 그냥 부를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너무 많이 부르셨다고!!

 

 

 

정동하 - 대성당들의시대

'생각이나'를 마지막으로 안 찍어야지 했는데...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들의시대가 나오니, 이건 찍어야해 하면서 찍었어요.

최근에 노트르담 드 파리 보고 싶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참 운이 좋네요. 

정동하님이 뮤지컬로 활동하시는건 알았는데, 노트르담 드 파리에 3번이나 공연하신건 몰랐네요.

 


 

오랜만에 JTN 콘서트로 정동하 콘서트를 다녀왔는데요.

부활로 알게된 정동하님인데, 제가 몰랐던 사실은... 팬분들 나이대가 있으시더라구요.

3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가 다양하신거 같았어요.

팬분들은 1시와 4시30분 공연 모두 보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ㅋ

정동하님의 팬분들은 정동하님이 물 마실때 소리지르는 것도 재밌기도 했구요.

공연을 많이 하신분이라 잘하시더라구요.

 

평소에는 2시간 공연했는데 1시간30분 공연이라 아쉬웠네요~!

9월과 11월에도 JTN 콘서트가 있을 예정인데 기대되네요!!

재미있게 보고온 정동하 콘서트였어요~!

 


 

* KBS 아레나

 

*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76 KBS스포츠월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