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대학로 작은 극장에서

뮤지컬 <그리스>를 봤었는데

이번에 JTN이벤트 멤버십 가입하면서

티켓예매권을 하나 받아서

바로 보고 왔어요~!!

 


 

 

* 디큐브아트센터

 

* 위치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디큐브시티 7층

 


 

뮤지컬 그리스 예약관람권

 

JTN에서 받은 뮤지컬 <그리스> R석 예약관람권~!!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해야 되서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이름과 전화번호만 있으면 되고

예약관람권은 필요없다고 적혀있지만

가지고 있으면 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뮤지컬 그리스 포스터

 

지하철 내려서 디큐브아트센터로 가고 있는데

계속 뮤지컬 <그리스> 광고가 많네요!!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힘들게 디큐브아트센터 7층을 찾아 왔구요...

분명 예전에 한번 여기서 뮤지컬 본적이 있는데...

왜 이렇게 올라오는 길을 헤매었는지... ㅠㅠ

 

대니역 배우들이 3명이 엘리베이터 위에 붙어있네요!!

 

 

 

 

뮤지컬 그리스 티켓

 

비지정석이라 줄서있다가 표를 받았는데

A구역 11열 07석~!!

 

 

 

 

뮤지컬 그리스 포스터

 

디큐브아트센터 공연장으로는

한시전 전부터 올라갈수 있네요~!

 

9층 올라가면서 바로 큰 포스터가 바로 보이구요~!!

 

 

 

 

뮤지컬 그리스 포토존

 

뮤지컬 <그리스> 포토존~!!

 

정말 화려하네요 ㅎㅎ

 

 

 

 

뮤지컬 그리스 캐스트

 

오늘의 캐스트~!!

 

사실 제가 아는 뮤지컬 배우님은 한분도 안계세요 ㅎㅎ;;

 

하지만!! 정대현 배우님이 원래 BAP라는

아이돌 멤버였다고 하더라구요

 

외국 여성분들이 꽤 많다고 느꼈는데

정대현님 때문에 많았던거 같아요!!

 

뮤지컬 끝나고 정대현님 팬미팅이 있는 모양인지

다들 모여 계시더라구요 ㅋ

 

 

 

 

뮤지컬 그리스 공연시간

 

뮤지컬 <그리스>의 공연시간은

160분!!!

1막 70분 / 인터미션 20분 / 2막 70분

 

커튼콜을 포함한 공연장 모든 촬영은 금지입니다!!

금지라 해도 사진 찍는 분들 참 많더라구요...;;

 


 

뮤지컬 <그리스> 관람 후기!!

 

예전에 봤던 <그리스>와 느낌 자체가 달랐어요

티켓 가격도 다른거지만

일단 무대가 바뀌는게 차이가 너무 나더라구요!!

좋은쪽으로요!! ㅋ

 

뮤지컬 <그리스>는 대놓고

한순간도 지루하지 않다고 할 정도로

재미있게 잘 이끌어 나갔구요!!

 

스포일수도 있지만

공연 중간중간 관객석에서 나타나는게 있어서

화들짝 놀래면서도 신이 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계속 호응도 유도하면서

재미있게 공연을 즐길수 있었어요~!!

 

그리고 12월24일부터 29일까지

추첨으로 상품도 10명 주던데...

뭐 저랑은 상관없는 안뽑히는 이벤트죠 ㅠㅠ

 

제가 아는 배우님들은 없었지만

모든 배우님들이 즐겁게 연기하고 노래부르는 모습에

즐겁게 공연 즐기고 왔네요~!!

 

올해 마지막 공연을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그리스> 재미있게 관람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