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즈니 정책으로 이번 공연을 마지막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뮤지컬 아이다는

공연을 하지 않는다고 하여

바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어요!!

 

 

 

*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7-56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뮤지컬 안나카레니나를 보러 오고

그 다음이 또 여기서 뮤지컬 아이다를 관람했네요

 

뮤지컬 아이다 공연이 내년에 끝나면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가 오는군요!!

내년에 또 와야겠어요 ㅋ

 

 

 

 

뮤지컬 아이다 오늘의캐스트

 

블루스퀘어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오늘의 캐스트~!!

 

전나영, 최재림, 아이비, 박성환, 유승엽

 

사실 아이다로 유명한건

윤공주, 김우형, 정선아 배우님이긴 하지만

유명해서 그런지 앞자리 표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표가 있는 첫날에 바로 보러갔어요

전나영, 최재림, 아이비 배우님도 잘하시니까요!!

 

 

 

 

뮤지컬 아이다 오늘의캐스트

 

입구가 아닌 아래로 내려가면

앙상블 배우님의 사진까지 모두 있어요~!!

 

 

 

 

뮤지컬 아이다 공연시간

 

뮤지컬 아이다의 공연시간은

총 165분!!

 

1막 85분

인터미션 20분

2막 60분

 

뮤지컬 공연의 거의 3시간이라고 보면 되죠 ㅋ

 

 

 

 

뮤지컬 아이다 포토존

 

뮤지컬 아이다 포토존

 

뮤지컬 아이다 포토존

 

뮤지컬 아이다는 포토존이 3개나 있네요!!

 

대부분 하나만 있어서

사진 찍기위한 줄이 긴데

여기는 분산이 되서 좋긴하더라구요

 

 

 

 

뮤지컬 아이다 티켓

 

제 자리는 R석 7열 40번이었구요

프리뷰 할인 20% 받아서

96,000원에 관람했어요!!

 

공연장 내부에서 사진은 금지이고

대부분은 커튼콜 사진도 못 찍는데

아이다는 커튼콜에만 사진 찍을수 있었어요!!

 

시놉시스와 휴기는~!

 


 

시놉시스

 

현대 박물관 이집트 관, 고대 왕국의 여왕 암네리스가

누비아와의 전쟁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대의

투쟁과 그 안에서 꽃핀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는 승전보를 올리며 귀국 항해 중,

국인들이 포획한 누비아 포로들 가운데 끊임없이 반항하는

여인 아이다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고귀하고 용감한 그녀의 모습이 특별하게 각인된다.

라다메스는 이집트로 돌아와 누비아인 신하 메렙에게

아이다를 자신의 약혼녀이자 공주인

암네리스에게 선물로 보낼 것을 지시한다.

 

아이다가 누비아 공주임을 한눈에 알아본 메렙에게

아이다는 자신의 신분을 감춰줄 것을 부탁하고,

이 사실을 알 리 없는 라다메스는 아이다에게

점점 끌리는 자신을 발견한다.

 

아이다 또한 백성들을 구원해야 할 공주의 신분임에도

포로로 잡혀 와 적국의 장군을 사랑하게 된

자신의 처지에 한없이 괴로움을 느끼는데...

 


 

뮤지컬 아이다 관람 후기

 

아이다 관람 후기는 진짜 정신없이

보게 만드는 뮤지컬이었어요!!

 

스토리 전개도 지루할 틈이 없었구요.

무대도 배경이 많이 바뀌고

의상도 화려하게 많이 바뀌는데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전나영 배우님, 최재림 배우님, 아이비 배우님

모두 노래도 연기도 너무 좋았어요!!

 

아이비 배우님은 가수 이미지가 각인 되어 있어서

배우님으로 부르기가 살짝 어색하긴 하네요 ㅋ

 

하나 살짝 어색했던 것은

처음에 액션 장면이 많이 어색해 보였고

중간에 뭔가 사운드가 튀는듯한 느낌이었는데...

그것말고는 다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커튼콜

 

 

 

 

 

 

 

커튼콜 열심히 나눠 찍었네요!!

실제로 제 자리에서 배우들

얼굴이 선명하게 보이지만

역시 찍으니까 멀리 보이네요 ㅎㅎ;;

 


신동수변공원

 

신동수변공원

 

그리고 열심히 버스타고 내려와

집 근처 공원을 통과해서 오는데

밤12시쯤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우리나라에서 마지막으로 하는

뮤지컬 아이다

너무 재미있게 관람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