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시라노 조기예매 할인으로 R석 예매 (이규형, 박지연, 송원근)

 

뮤지컬이 보고 싶어서 확인하는 중에

뮤지컬 시라노를 조기예매 할인으로

R석을 예매해버렸네요 ㅋ

 

일단 뮤지컬 정보를 보면

 

뮤지컬 시라노

 

* 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 기간

2019. 08. 10 ~ 2019. 10. 13

 

* 출연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 박지연, 나하나, 송원근, 김용한 등

 

* 공연시간

170분 (인터미션 20분)

 

* 티켓 예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08824

 


뮤지컬 안내 정보

 

뮤지컬 시라노 알림

뮤지컬 시라노 알림

뮤지컬 시라노 알림

뮤지컬 시라노 알림

 

 


 

뮤지컬 시라노 소장 위크

 

뮤지컬을 급하게 지르게 된 계기~!

제가 예매한 위크에 스페셜 영상집을 선물로 준다네요!!

전 9/27 금 8시 공연 예매 했어요!!

 


뮤지컬 할인 정보

 

뮤지컬 시라노 할인

 

저는 마지막 조기예매 할인으로~!

29일까지니까 보시려면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뮤지컬 시라노 정보

 

뮤지컬 시라노 정보

 


뮤지컬 시라노 시놉시스

 

뮤지컬 시라노 시놉시스

 

 


배우 캐스팅

 

뮤지컬 시라노 캐스팅 배우

뮤지컬 시라노 캐스팅 배우

뮤지컬 시라노 캐스팅 배우

 


 

 

인터파크티켓 예매

 

저는 9월 27일 (금) 20시 공연 예매 했구요

 

배우는 이규형, 박지연, 송원근 배우님!!

이규형 배우님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인상이 깊어서 어떻게 하실지 궁금했어요

 

그리고 박지연 배우님을 보고 싶어서요!!

 

첫 뮤지컬로 레미제라블을 봤었는데

거기서 에포닌역의 박지연 배우님을 보고

이름을 찾아본 배우님인데

기억에 너무 남았었거든요

 

미스터선샤인 등 여러 드라마에서만 보고

뮤지컬에서는 저의 이유로 못보다가

드디어 다시 볼수 있겠네요 ^^

 

 

 

 

 

자리는 D열 8로 앞자리에

그나마 중간쯤에 있는데 R석 이네요!!

 

 

 

 

인터파크티켓 예매

 

조기예매와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할인으로

1,000원 추가 할인되서

96,000원 결제 했어요

 

아직 40일정도 남았는데

빨리 보고 싶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