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관람 후기

(김소현, 민우혁, 민영기)

 

친구가 뮤지컬 보러 가자고 해서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를

보러 갔어요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은

한강진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블루스퀘어

 

블루스퀘어~!

 

제가 처음 뮤지컬 본 곳이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이었는데

지금은 홀 이름이 다 바뀌었네요

 

처음 봤던 뮤지컬이 레미제라블이었는데

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표 수령하는 곳에

공연시간이 적혀있네요

 

총 공연 시간 150분~!

1부 57분 / 인터미션 20분 / 2분 73분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R석

 

뮤지컬 안나카레니나 R석 티켓~!

 

KT 랜덤좌석 할인으로

60% 할인 받았다고 들었는데

본건 아니라 잘 모르겠네요 ㅎㅎ;;

 

랜덤 좌석인데 12열에

VIP석 바로 옆이라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캐스트

 

앙상블 배우님들이 제외된

캐스트 정보~!!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캐스트

 

앙상블 포함 전체 캐스트~!!

김소현, 민우혁, 민영기, 강태을, 이지혜

 

김소현 배우님과 민우혁 배우님의

뮤지컬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민영기 배우님은 예전에

뮤지컬 삼총사에서 봤었거든요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벽에 있는 뮤지컬 한장면을 보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좌석배치도

 

인터파크홀 1층 좌석배치도~!

혹시나 참고 하시라구요

 

공연장내 촬영은 금지~!

휴대폰은 전원을 끄거나 진동~!

음료는 반입 금지~!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혼자 셀카도~!

저기서 사진 찍으려는 분들이

엄청 줄서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뮤지컬 다보고 나와서

사람이 없을때 조용히 사진 찍었어요 ㅎㅎ;;

 

머리도 엉망이고...

셀카도 너무 못찍는거 같아요 ㅠㅠ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관람평을 하자면

 

사실 처음 시작할때

노래가 잘 들리지 않아서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때쯤

제가 집중이 안되었던건지

그다음부터는 몰입해서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사실 대화의희열에서 김영하 작가님이

톨스토이의 안나 카레니나

결말을 이야기를 들어서

줄거리는 모르고

결말의 내용만 알고 있었는데요

 

김소현 배우님, 민우혁 배우님,

민영기 배우님 뿐만아니라

모든 배우님의 노래와 연기가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특히, 오페라 장면에서

패티역의 강혜정 배우님의 노래도

소름끼치게 잘하셨구요

 

저는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단, 왜!!!!

제 옆자리에 앉으신 여성 3분이...

계속 카톡하시고 대화하시고...

왜 뮤지컬을 보러 오셔서

남들 관람도 방해를 하시는건지...

 

제발 남에게 피해가 되는짓은

안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공연 끝나고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알고보니 배우님들 나가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모여서

뒤에 주차장으로 자리를 옮긴다는

소리를 듣고

 

그냥 집에 가자하고

친구랑 헤어지고

버스타러 가는길에

사람들이 모여 있길래 가봤더니!!!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민우혁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민우혁

 

바로 민우혁 배우님이!!!

 

사실 길을 잘 몰라서

좀 돌아가는 길에

이런 행운을 얻었네요

 

아래에 동영상 두개도 같이

첨부해요~!

 

 

 

 

 

 

 

 

 


 

뮤지컬 안나카레니나 후기는 끝~!

 

이제 7월20일에 예매해둔

맘마미아를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뮤지컬 맘마미아도 관람 후

후기를 또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