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 <영웅> 관람 후기 및 관람 후 광화문광장 둘러보기~!!

 

뮤지컬 영웅이 10주년 기념공연 한다고 하여

<누가 죄인인가>로 찍은 뮤비를 보고

바로 예매했어요~ ㅎㅎ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예매할때에는 몰랐는데

광화문 바로 앞에 있더군요 ㅎㅎ;;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은 뮤지컬 보러 처음 와봤어요

서울특별시 세종문화회관으로

국민이 낸 소중한 세금으로 지어졌다고 하는군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뒤로 물러나도 한컷에 다 안들어와서

카메라를 바꿔서 찍어봤는데...

영 상태가 별로네요 ㅎㅎ;;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으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는

2019.3.9 ~ 4.21일까지만 하고 이후에

수원, 성남, 울산, 광주, 부산에서 공연해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제가 관람한 캐스팅이에요

안중근역으로 정성화 배우님이 하는 것으로 예매했어요~

 

정성화 배우님은 제가 처음 본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장발장역을 맡아서 연기한 것을 보고

두번째 뮤지컬 공연이었어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마지막 장면을 연상케하는 곳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념으로

스팟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음... 스포인가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저는 혼공 간거니까~

사무엘 L. 잭슨 셀카 따라해봤어요 ㅋㅋ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저는 표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했구요

R석으로 수요일 낮 공연 30% 할인 받아서

84,000원에 예매 했어요

 

위치는 1층 D열 72번으로

오른쪽 사이드인데 앞쪽이라

배우들 얼굴은 다 보이긴했어요

 

VIP석은 13열 이후로만 있길래

앞에 앉고 싶어서 R석으로 예매 했어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자리마다 모니터가 다 있는데...

공연 안할때만 켜져서

광고만 출력하더라구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공연 시작 전 한컷~

사진이 좀더 멀어보이지만

좀 가까워 보이시나요? ㅎㅎ;;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영웅

 

커튼콜... 사진을 찍어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따로 들은 말은 없고...

중간에서 다들 많이 찍고 있길래...

저도 살짝 찍어봤어요;;

 

관람 후기로는

일단 다들 노래가 와~!!

엄지척!!!

그냥 노래 듣고 있는데

다들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근데 사실 기억나는 노래는

"누가 죄인인가"만 남긴해요 ㅎㅎ;;

 

사실 대구에서 먼저 공연해서

가족들이 봤는데

좋지만 기대가 커서 조금 실망했다고 했는데

전 너무 괜찮았어요!!

 

너무 진지하게 이끌고 나가지도 않고

액션으로 엄청 화려하게

진행하는 부분도 많아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어요

 

단, 액션이 화려하다 보니

배우님들 다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긴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지루할 틈없이 재밌게 잘 봤어요~!

 


 

뮤지컬 보고 광화문이랑 경복궁은 간 적이 있어서

광화문 광장만 한번 둘러보자해서

구경 갔어요 ㅎㅎ

 

광화문광장 광화문

 

들어가진 않고

광화문 광장에서 광화문만 찍어봤어요

 

저녁 6시쯤 되니

차가 너무 많네요 ㅎㅎ;;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세종대왕 동상!!

무엇보다도 한글을 창제해주신 고마운분이시죠

 

동상 앞에는 세종대왕님이 발명하신

발명품 몇개가 있어요

 

광화문광장 해시계

 

첫번째로 해 위치로 그림자를 이용하여

시간을 확인하는 해시계~

 

광화문광장 측우기

 

두번째는 강우량을 측정하는 측우기~

 

광화문광장 혼천의

 

마지막은 천체의 운행과 위치를 측정하여

천문시계 구실하던 혼천의~

 

광화문광장 이순신장군 동상

 

세종대왕 동상에서 좀더 내려오면

이순신 장군님 동상도 있어요~

 

광화문광장 이순신장군 동상 거북선

 

앞에는 그 유명한 거북선이 조그만하게 있구요~

 

광화문광장 이순신장군 동상

 

이순신 장군님 동상이 내려보고 있어요~

 

광화문광장 이순신장군 동상 분수

 

가니까 땅만 젖어있길래

분수가 나왔었나 보다 했는데

방송이 나오면서 분수가 나오더라구요;;

 

 

분수가 나오길래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분수가 높게 분출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뮤지컬 <영웅> 관람 즐겁게 하고

광화문 광장도 둘러보고~

뭔가 바쁜 보람찬 하루였어요 ^^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