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남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시카고> 보러간 후기

 

회사에서 멀지않은 성남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시카고>를 공연한다고 해서

몇년만에 뮤지컬을 보러갔어요

 

성남아트센터 뮤지컬 시카고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요

몇년전에 여기서 삼총사를 봤었는데

캐스팅이 박형식님, 유준상님, 민영기님, 김법래님 였던걸로 기억해요

 

이번엔 <시카고>지만 다른 뮤지컬을 하게된다면

또 금요일에 보러 갈 수 있지 않을까 기대중이에요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는 이매역 1번출구에서

계속 직진하다보면 나오는데

한 10~15분 정도 걸으셔야 해요

 

뮤지컬 시카고 티켓

 

한때 뮤지컬을 많이 볼때는 항상 R석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VIP석으로 예매했어요

7~9열이 좋은데 13열이 가장 가까운거였어서

13열 중간으로 예매했어요

 

뮤지컬 시카고 진행안내

 

공연 진행 안내로 1부 70분, 인터미션 20분, 2부 55분이래요

근데 신기한건 지연 관객 입장 시간이 있었어요

이게 왜 있는건지...

1부에만 지연 입장이 가능했는데

솔직히 좀 별로인거 같아요

 

당연히 객석 내에서 사진 촬영 불가에

먹는거 반입금지는 매너겠죠

그리고 제발 속닥거리는 것도 안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뮤지컬 시카고

 

오늘이 성남아트센터에서 첫 공연이다 보니

준비가 덜 됐었나봐요

대부분 오늘의 캐스팅이랑 사람들이 사진찍는 곳이 있는데

위 사진처럼 셋팅이 되어 있으니

사진 찍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뮤지컬 시카고 팜플렛    뮤지컬 시카고 시놉시스

뮤지컬 시카고 정보   뮤지컬 시카고 팜플렛

 

한쪽에 있던 팜플렛이에요

성남아트센터에서 하는 뮤지컬 <시카고> 정보랑

뮤지컬의 시놉시스가 적혀 있었어요

아마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을거에요

 

뮤지컬 시카고 캐스팅

 

1부 끝나고 나오니 갑자기 생긴 오늘의 캐스팅!!

최정원 / 안재욱 / 김지우 / 김경선

 

최정원 / 남경주 / 아이비 캐스팅을 보고 싶었지만

마음 먹었을때 빨리 보자 싶어서

첫 공연으로 선택했어요

 

김지우님이 계속 뮤지컬을 하신것은 알지만

먼가 불안한 느낌이었는데 되게 괜찮았어요

최정원님과 듀엣할때는 목소리가 묻히는 느낌이 있었지만

솔로로 하실때는 연기도 노래도 전 좋더라구요 :)

 

오히려 아쉬웠던건 안재욱님이 조금...

중간에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는 어색한 느낌을 받아서

다른 배우님이 하시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더라구요;;

 

뮤지컬 시카고

 

여기는 아까 위에서 입간판만 있던게

1부 끝나고 사진이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1부 끝나고 못찍고 다 끝났을때도

사진 찍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

아마 뮤지컬 보러 가기전에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기에

사람이 더 많이 몰려서 그런거 같았어요 ㅠㅠ

 

 

당연히 객석에서는 사진 못 찍으니까 내부 사진은 없어요

오랜만에 본 뮤지컬인데 <시카고>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예전에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지만

영화로 시카고를 봤었는데

오래되서 내용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보면서 조금씩 내용이 기억나는게

왠지 더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뮤지컬을 보기 시작했으니

이제 계속 뮤지컬을 보러 다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다음은 꼭!! 지킬앤하이드 후기를 포스팅하고 싶습니다 ㅠㅠ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