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관람 후기!! (이순재 채수빈 김대령 유지수)

 

연극 캐스팅 보자마자 보고 싶었던

<앙리할아버지와나>를 봤어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대학로 유니플렉스~!

공연은 <늘근도둑이야기>와

<앙리할아버지와나>를 하고 있는거 같아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앙리할아버지와나>는 1관에서 하고 있어요

 

캐스팅이 누구 공연을 봐야할지

고민하게 만드는...

이순재 배우님, 신구 배우님,

소녀시대였던 권유리 배우님, 채수빈 배우님!!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티켓 교환은 1시간 전부터 가능해요

전 1시간 30분 전에 갔는데...

다른 공연만 1시간 30분 전인가봐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공연시간 30분 전부터 객석으로 입장 가능해요~

객석 1층은 지하 4층,

객석 2층은 지하 3층으로 내려가야되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캐스팅

 

제가 선택한 캐스팅은

이순재 배우님 / 채수빈 배우님

김대령 배우님 / 유지수 배우님!!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했구요

VIP석이 없어서 R석으로 예매 했어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포튼

 

표에 포튼가먼트에서 정장 맞추면

할인 또는 셔츠 준다고 하네요...

아마 쓸일은 없을거 같아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좌석표

 

유니플렉스 1관 좌석표에요~

전 9열 14번!!

좀더 앞에서 보고 싶었지만... ㅠㅠ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제 자리에서 본 무대모습인데

사실 사진보다 가깝게 보여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는

공연 중에만 촬영이 불가능 하고

공연 전이나 커튼콜부터는 촬영이 가능해요~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이순재 채수빈 김대령 유지수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이순재 채수빈 김대령 유지수

 

그래서 커튼콜에 사진 두장~이 끝은 아니고

동영상 찍는 중에 두장 찍어 봤어요 ㅎㅎ

 

 

커튼콜 찍고 있는데...

문 열고 나가서 끝인줄 알았는데

다시 문열고 또 인사 해주셨어요

 

잠깐 관람후기를 작성해보면

후기 읽어보면 스토리 별로라고 하시는 분 많던데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제 생각에 배우님들의 연기가

연극을 다 살렸다고 생각해요 :))

 

이순재 배우님의 연기를 실제로 볼 수 있는 것과

채수빈 배우님의 연기도 연기지만 그냥 너무 예뻤어요 :)))

 

김대령 배우님과 유지수 배우님은

어떻게 그렇게 능청스럽게 연기를 잘하시는지

캐릭터를 너무 잘살리시기도 하고

나오실때마다 많은 관람객들을

계속 웃게 만들어 주셨어요 ^^

 

그래서 저는 이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추천 드립니다~!!

 


 

대학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나 이순재

 

연극 다보고 밖에 나오니

사람들이 엄청 모여있더라구요

 

아마 이순재 배우님과 채수빈 배우님

나가시는 모습 찍으려고 한거 같은데

저는 이순재 배우님만 기다려서 한컷 찍었어요

 

아 티켓 교환부터 SBS에서 계속 촬영 나왔었고

한분이 촬영 관련해서 묻는거 들었는데

이순재 배우님 관련하여 뭔가 촬영하는거 같았어요

 

다음주쯤 방영한다던데

저도 방송에 나올지 모르겠네요...

언제 나오는지 궁금하군요... ㅎㅎ;;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채수빈 배우님 나오는것은 못봤어요 ㅠㅠ

 

기회가 되면 신구 배우님과

권유리 배우님의 연기도 보고 싶어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