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잔하기 좋은 석계역 맛집인 정지춘설렁탕에 아침겸 해장하러 다녀왔어요.

여기 처음 갔을때에는 수육전골과 한잔 했었고, 다음에는 설렁탕으로 한잔했었거든요.

그리고 얼마전 다시 갔을때에는 해장하러 갔었는데... 일요일이라 문을 닫았더라구요...

이번에는 일요일을 피해서 아침먹으러 갔어요. ㅋ

 

정지춘설렁탕

10시쯤 아침먹으러 갔는데 손님이 2테이블 정도 있었고, 포장 손님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테이블은 아침부터 한잔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입구에 잘은 안보이시겠지만 여러 방송에 꽤나 나온거 같았어요.

 

 

 

매주 일요일은 쉬니까... 저처럼 헛걸음 하시지 않기를 바래요... ㅎㅎ

 

 

 

2002 월드컵 국가대표 조리실장으로 계셨던 분이라 방송에도 여러번 나오셨구요.

국가대표 유니폼에 선수들 사인도 받아서 전시해놓으셨더라구요.

이게 바로 제대로된 인증이겠죠. ㅋ

 

 

 

정지춘설렁탕 메뉴

정지춘설렁탕 메뉴는 크게 5가지로 보시면 되구요.

전 설렁탕과 수육전골만 먹어봤네요.

저녁에 한잔할때는 수육전골도 진짜 좋아요!!

 

 

 

반찬은 깍두기와 배추김치인데 드시고 싶은 만큼 덜어서 잘라서 드시면 되요.

여기는 왠지 배추김치가 맛있더라구요. ㅋ

 

 

 

설렁탕 받았는데 비주얼은 좀 없어보이긴하죠... ㅎㅎ;;

 

 

 

취향에 따라 파를 넣으시면 되구요.

 

 

 

설렁탕 안에는 소면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고기도 듬뿍 들었어요.

왜냐하면 설렁탕 특으로 주문했거든요. ㅋ

 

 

 

뭐 다양하게 들어있는게 아니니 밥을 말아줬구요.

 

 

 

밥과 고기, 소면이 잘 어우러지게 잘 섞어주면 되구요.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잘 어울리게 먹는것 같아요.

 

 

 

배추김치가 맛있다고 했지만, 깍두기도 맛있으니 올려먹구요.

 

 

 

아침겸 해장으로 설렁탕 한그릇 뚝딱했네요.

 

석계역맛집인 정지춘설렁탕은 설렁탕이 되게 독특한 느낌인데요.

설렁탕이 곰탕과 다른 가게의 설렁탕 사이의 맛이 나더라구요.

막 엄청 진한 육수는 아닌거 같으면서 은은한 고기향이 좋았구요.

먹으면 먹을수록 끌리는 국물맛이었어요.

다른건 안먹어봤지만 먹어본 수육전골과 설렁탕은 모두 추천할만한 맛인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던 석계역 맛집, 정지춘설렁탕에서 설렁탕 먹은 후기였어요~!

 


 

* 정지춘설렁탕

 

* 위치

서울 성북구 화랑로40길 46

 

* 전화번호

02-962-9294

 

* 영업시간

09:00 ~ 23: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